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 장새봄 손민성 최종커플. 웨딩촬영. 신혼여행지. 동거하우스. 현커

by 피디와이 2024. 6. 20.
반응형

돌싱글즈5 장새봄님과 손민성님이 최종선택을 하며 최종커플로 동거 촬영을 했다고 해요. 방송 예고편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목격담이 쏟아지면서 두분의 동거는 거의 확실시 되었는데 과연 진짜 최종선택까지 가서 웨딩촬영을 하고, 동거를 시작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1. 돌싱글즈 장새봄 손민성 소개

 

1) 장새봄 소개

 

출처: 넷플릭스

 

  • 이름: 장새봄
  • 나이: 1997년생 27살(최연소 돌싱)
  • 직업: 분당재생병원 내시경센터 간호사
  • 사는 곳: 서울
  • 종교: 모태신앙(기독교)
  • 이상형: 재미있는 사람
  • 이혼경력: 2년차
  • 이혼사유: 거짓말과 이성문제
  • 자녀유무: 딸(혼전임신) / 양육
  • 첫인상: 최종규 선택
  • 인스타: 비공개

 

장새봄 분당재생병원 연봉알아보기

 

 

장새봄님은 최연소 출연자로 올해 27살이라고 해요. 유일한 20대 돌싱인데 이혼 2년차이니까 25살에 이혼을 한거네요. 엄청 빨리 결혼하고 이혼도 빨리 하니까 나이가 어리네요.

 

현재는 서울에 거주하면서 분당재생병원 내시경센터에서 간호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커뮤니티에서는 새봄이 흙수저 간호사이고 전남편이 금수저 의사여서 집안 반대로 혼인신고도 못하고 둘만의 결혼식을 치르고 이혼을 했다고 해요. 또한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해서 딸이 있다고 해요. 당연히 딸은 사실혼 관계이기 때문에 엄마인 장새봄님이 양육하고 있다고 해요.

 

장새봄님과 같은 대학교 동기라고 밝힌 사람은 장새봄님이 성형을 안한 얼굴에 실물은 키크고 얼굴도 작아서 엄청 이쁘다고 하네요. 또 내시경을 받으러 갔다가 장새봄님을 목격한 사람도 실물이 화면보다 백만배는 낫다고 하면서 외모에대한 극찬을 했네요.

 

장새봄 혼전임신루머. 목격담. 자녀이야기

 

 

장새봄님은 처음부터 이상형을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이야기 하면서 첫인상 선택은 최종규님을 선택했어요. 최종규님이 초반에 분위기도 잘 리드하고 오랜 골프강사 경력으로 인한 멘트가 좋아서 인지 출연자들 대부분이 최종규님을 편하고 잼있게 생각했어요. 

 

장새봄님의 이혼사유는 남편의 잦은 거짓말고 다른 이성과의 문제로 이혼을 했다고 해요. 전남편의 내연녀에게 찾아갔다가 모욕적인 말을 듣고 이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 항간에 떠도는 말로는 내연녀가 성형외과 코디인데 엄청 못생겼다고 하네요. 

 

장새봄 이혼사유 자세히 알아보기

 

 

2) 손민성 소개

 

출처: 넷플릭스

 

  • 이름: 손민성
  • 나이: 1990년 34살
  • 사는 곳: 춘천
  • 직업: 춘천 이레공구백화점 팀장(아버지 운영)
  • 이혼경력: 2년차
  • 이혼사유: 전 아내의 외도와 배신
  • 첫인상: 장새봄 선택

 

1990년생 34살 손민성님이에요. 배우 김무열님을 닮은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현재 춘천에서 아버지께서 운영하시는 이레공구백화점에서 팀장으로 있으면서 운영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고 해요. 원래는 아버지의 가게에서 일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유학생활 도중 아버지의 공구점에 화재가 나서 수습하며 도와드리기 위해 시작했다가 지금까지 하고 있다고 해요. 

 

춘천에서는 가장 유명하고 시스템이 잘 갖춰진 공구상가라고 해요. 건물 하나를 통째로 운영하는데 연매출이 30억이나 된다고 하니 어마어마 하네요.

 

이혼은 2년전에 했고 이혼사유는 전 아내가 친구와의 외도사실을 알았는데 아내가 외도를 들킨 상황에서도 친구의 편을 드는 것을 보고 신뢰가 무너지고 배신감에 이혼했다고 해요.

 

손민성님은 처음부터 계속 장새봄님을 선택했어요. 첫인상부터 계속 장새봄님을 선택했는데 상대의 정보를 하나 볼 수 있을 때 장새봄님의 자녀유무를 보고 잠시 주춤했지만 결국 장새봄님에게 끝까지 구애를 하여 결국에 최종 선택을 했다고 해요.

 

 

2. 장새봄 손민성 최종커플 증거

 

1) 목격담

 

여기 시흥아울렛인데 민성 새봄 애기랑 나옴! ㄷㄷㄷ대박 신기
둘 다 화면발 엄청 안 받는 듯??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손민성님과 장새봄님의 목격담이 나왔어요.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고, 새봄님의 아이로 추정되는 애기도 있었다고 하네요. 시흥아울렛에서 목격을 했다면 현커의 가능성도 있는 것 같아요. 손민성님의 거주지가 춘천이고 장새봄님의 거주지는 서울인데 시흥아울렛에서 목격이 된게 조금 의아하긴 하지만 동거하우스 촬영지가 근처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돼요.

 

 

2) 돌싱글즈 포스터

 

포스터에 찍혀있는 뒷모습의 웨딩사진이 손민성과 장새봄님이라고 해요.

남자의 키와 체격으로 유추했을 때 손민성님이 확실하고 여자의 머리 스타일은 장새봄님이 맞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