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빌런 순자 성격.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연봉. 순자 현숙 신경전. 인스타그램

by 피디와이 2024. 7. 10.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시끄럽네요. 옥순 학폭의혹부터 현숙 영자 영호 홍보 의혹까지 잡음이 많이 나오네요. 이 와중에 정말 순수한 의도로 나온 출연자인 순자 님까지 무례한 언행으로 욕을 많이 먹고 있어요. 털털함과 무례함을 넘나드는 순자 님의 성격. 직업. 연봉. 현숙님과의 신경전. 인스타그램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 21기 빌런 순자 성격.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연봉. 순자 현숙 신경전.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21기 빌런 순자 성격.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연봉. 순자 현숙 신경전. 인스타그램

 

 

1. 나솔 21기 순자 소개

 

 

 

  • 첫인상: 귀여운 여대생
  • : 158cm
  • 나이: 95년생 29세
  • 고향: 포항
  • 사는곳: 평택
  • 직업: 삼성전자 소방방재
  • 학벌: 경기대학교 소방방재전공 석사 과정 중
  • 경제력: 아파트 자가소유, 가전가구 갖춤
  • 이상형: 자기 관리 잘하고, 일에 자부심이 있는 170cm가 넘는 사람(18기 영수)
  • 싫어하는 스타일: 오빠병걸린 사람 / 자기 관리 안 하는 사람
  • 연애스타일: 엄마같이 많이 챙겨 줌
  • 나이차이: 연상선호(30대까지)
  • 이성과 갈등 시: 대화를 많이 함
  • 특이사항: 평상시에는 화장을 거의 안 하고 샤워부터 나가기까지 30분 컷

 

나솔21기 영철 직업.연봉.나이.인스타

 

 

귀여운 여대생 느낌의 순자 님이에요. 본인의 성격을 털털하고 내숭 없고 과묵하다고 표현해 주셨어요. 그런데 진짜 예고편에서 나오는 것을 보니 발가락 양말 신고 당당하게 발을 보여주며 시원하고 좋다라고 하는 것을 보니 정말 털털한 것 같긴 해요. 솔로나라에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한다고 해요.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29살이고 포항에서 태어나서 현재 평택에서 거주 중이라고 해요. 아파트 청약에 당첨돼서 살고 있다고 하는 것으로 추정해서는 평택 고덕 신도시 쪽에 살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키가 158cm로 조금 작아서 아쉽긴 하지만 모든 게 완벽할 순 없는 거니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장은 삼성전자 소방팀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해요. 삼성전자 소방팀에서 근무하면서 경기대학교 소방방재전공 석사 과정까지 공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마도 좀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한 노력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래도 정년은 있지만 일반 사기업에서는 버티려면 자신만의 무기가 필요하니까 말이죠.

 

 

나솔 이상형은 18기 소방관 '영식'님을 꼽았어요. 이유는 잘생겨서라고 해요. 그런데 순자 님 직업을 알고 나니까 영식님이 소방관이어서 동종업종이어서 끌리나 싶기도 하네요.

원하는 이성상은 '자기 관리 잘하는 남자', '일에 자부심이 있는 남자', ' 키가 170cm가 넘는 남자'이고 나이차이는 많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해요. 사전 인터뷰에서 30대면 될 것 같다고 하는 것을 보니 위로 10살 차이까지는 가능성을 열어둔다는 말 같네요. 그런데 자기소개시간에는 영철님의 나이를 들어서인지 나이차는 상관없이 그냥 연상이 좋다고 이야기하네요.

 

 

싫어하는 스타일은 손발톱 관리 안 하는 등의 자기 관리를 안 하고 오빠병에 걸린 사람을 싫어한다고 해요. "오빠가~~", "오빠가 해줄게~" 등등 이런 스타일을 싫어한다고 하는 걸 보니까 성격이 독립적이고 남에게 의존하려는 스타일이 아닌 것 같아요.

 

 

이성과 갈등 상황에서는 대화를 많이 해서 풀려고 한다고 해요.

 

 

평상시에는 화장도 안 하고 본인을 거의 꾸미지 않는다고 해요. 사전 미팅 당일도 쿠팡 새벽 배송으로 받은 화장품으로 급하게 화장을 하고 왔다고 해요. 또한 평상시에는 샤워부터 나가기까지 30분도 안 걸린다고 하네요. 거의 남자들 수준이네요.

 

 

연애스타일은 본인이 더 쓰는 것 같고, 엄마같이  많이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근데 그만큼 본인도 챙김을 받고 싶다고 해요.

 

2. 나솔 21기 순자 현숙 신경전

 

 

나솔 21기 순자 님과 현숙님이 오묘하게 신경전을 벌였네요. 첫날 저녁 술자리에서 현숙님이 남자 출연자들 사이에 앉아서 고기를 굽고 있는 영철님에게 혀 짧은 소리, 쌈 싸주기, 부채질하기, 걱정해 주기 등등 다양한 플러팅을 시도했고, 자리에 앉아서도 영호 님에게 피부가 좋다고 칭찬하고, 광수님이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자 자기 이상형이 운동하는 남자라고 말하면서 온갖 남자 출연자들에게 플러팅을 시도했어요. 정작 본인을 선택한 상철님은 옆에 앉혀두고 말을 거는 모습이 많이 안 나오더라고요.

 

 

첫인상에서 영자님과 순자 님 현숙님은 같이 영철님을 선택했어요. 그런데 영자님과 순자 님은 영철님이 고기를 굽고 있는 곳에서는 가장 먼 곳에 떨어져 앉아서 현숙님이 플러팅 하는 모습을 지켜만 봐야 했어요. 현숙님이 여러 남자 출연자분들에게 플러팅을 하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던 순자 님이 "이상형을 지금 말한다고?", "어필 오지시네" 이렇게 말을 했어요. 물론 바로 오지시네라는 발언은 취소하고 정정하긴 했지만 평상시 말투가 나와버렸어요.

 

 

나솔21기 현숙. 직업. 작가. 인스타

 

 

 

 

나솔21기 영자.직업.연봉.인스타

 

이후에 현숙님이 들으라는 듯이 영자님과 낄낄거리면서 영철님을 불러요. 이에 현숙님이 경계를 하며 쳐다보는 장면이 나와요. 사실 연애프로에 나와서 플러팅 하는 게 잘못된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여기저기 찔러보는 현숙님이 밉상은 맞는 것 같아요. 그런데 순자 님은 참지 못하고 영자님과 편을 먹고 현숙님을 대놓고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요. 저는 사실 이런 점도 좋아 보이진 않았어요. 그냥 진지하게 불렀으면 몰라도 영자님과 함께 현숙님을 골탕 먹이려는 심산으로 말하고 둘이 낄낄거리는 모습이 보기 좋지 않았어요.

 

 

그런데 운명의 장난인지 자기소개가 끝나고 두 분 다 영호 님으로 마음이 쏠리는 것 같아요. 

현숙님은 적극적으로 영호님 옆에 붙어서 대화를 시도했고, 순자 님도 영호 님에게 마음이 있어서 대화를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과연 순자 님과 현숙님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나솔21기 영호.한의사.다나고한의원.인스타

 

3. 삼성전자 소방팀 소개. 연봉

 

1) 삼성전자 소방팀 업무

 

삼성전자 소방팀은 정기/수시점검을 통해 법적으로 위반 또는 방치되는 소방시설이 없는지 확인하고 불합리한 부분에 대해서 조치하는 업무를 한다고 해요. 또한, 일시적으로 작업 등을 위해 소방시설(화재감지기, 수계/가스계 소화설비등)의 동작을 중지시켜야 하는 경우에 대해 검토하고 중지시키는 업무도 하고 이외에도 소방공사/인허가/위험물관리 등 소방관련하여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한다고 해요.

 

쉽게 이야기하면 삼성전자 평택 공장 안에서 화재나 사고의 위험에 대비하고 예방하고 혹시라도 발생하는 사고에 적극 대응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는 업무라고 해요.

 

삼성전자 공장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불이 날 수 없는 구조라고 해요. 워낙 시설을 잘해놔서 화재의 위험이 거의 없다고 해요. 그래서 소방팀이 하는 일은 거의 점검 예방 업무가 거의다고 혹시나 주변에 화재가 발생하면 지원 나가는 업무를 한다고 해요. 그만큼 업무 강도는 높지 않다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2) 삼성전자 소방팀 취업방법

 

소방/방재 관련 학과를 나와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공식으로 인원을 모집할 때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소방공무원을 하다가 이직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소방공무원을 하면서 받는 연봉보다 훨씬 높은 연봉을 받고, 업무 강도도 많이 낮으니까 안 할 이유가 없겠죠? 하지만 삼성전자 소방팀은 정년이 60살까지 긴 하지만 다른 대기업처럼 50대가 넘으면 퇴사의 압박을 받는다고 해요. 그래서 정년이 사실 보장되지 않아서 젊었을 때 빨리 벌어서 50대부터는 인생 2막을 시작해야 한다고 하네요.

 

3) 연봉

 

 

 

사실 생각보다 연봉이 높지는 않네요. 삼성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당연히 기대하는 기본 연봉이 있는데 조금 낮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소방 공무원보다는 훨씬 많은 금액을 받고, 여기에 성과급을 더하면 분명 메리트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돼요.

 

4. 나솔 21기 순자 인스타그램

 

나솔 21기 순자 님의 인스타는 웬일인지 다른 출연자는 다 공개했지만 비공개상태예요.

촬영 중 뭔가 틀어진 일이 있었나 싶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맺으며

 

나솔 21기 순자 님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솔직함과 무례함의 중간에서 아슬아슬하게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과연 순자 님의 털털함이 어느 정도 어필이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