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 21기 정숙 통역사 미투. 영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현숙 작가 책 인플루언서. 여자출연자 인스타그램

by 피디와이 2024. 6. 28.
반응형

나는솔로 21기가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사건이 터지면서 방송중단 위기에 처한 것 같아요. 옥순님 학폭 의혹. 정숙님 페미니스트 발언. 영호님 한의원 홍보. 영자 현숙님 인플루언서 홍보 등등 굵직한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네요. 비주얼이 다른 기수에 비해 전반적으로 좋아보였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오늘은 나는솔로 21기 정숙님의 직업과 미투 페미니스트 발언. 영자님 직업. 현숙님 직업과 여자 출연자분들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나솔 21기 정숙 통역사 미투. 영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현숙 작가 책 인플루언서. 여자출연자 인스타그램
나솔 21기 정숙 통역사 미투. 영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현숙 작가 책 인플루언서. 여자출연자 인스타그램

 

 

나솔21기 옥순 학폭의혹.율필라테스원장
나솔21기 영호 한의사.다나고한의원.인스타

 

1. 나솔21기 정숙 논란

 

 

 

  • 첫인상: 단아하고 푼수끼가 있어보임
  • 이름: 김수정
  • 나이: 91년생(33살)
  • 성격: 덜렁거림
  • 직업: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 / 러시아금융대학 강
  • 근무지: 모스크바
  • 취미: 테니스 크로스핏
  • 재산: 모스크바 자가 소유(부채없음)
  • 연애스타일: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 본인 매력: 순수함, 맑은 기운으로 사람들 기분을 좋게 해줌
  • 특이사항: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 같은 매력

 

나솔21기 정숙 알아보기.첫인상선택

 

 

 

첫인상 선택에서 영수 영식님에게 두표나 받은 정숙님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있네요.

 

 

과거 2018년 러시아 유학시절에 러시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성매매 문제에 대해서 미투 운동을 하면서 폭로를 했어요. 그때 당시에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관계 대학교(므기모)에서 유라시아 정치경제학 석사를 밟고 있으면서 아르바이트로 프리랜서 통역사를 하면서 겪은 일에 대해서 언론에 폭로했어요.

 

정숙 미투폭로기사 보기

 

당시 정숙님은 성매매 알선 요구는 대부분의 통역원이 다 듣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면서 자신이 겪은 몇가지 사례를 이야기 했어요.

 

"본인이 공황장애가 있으니까 자는 것까지만 봐주고 나가달라"는 부탁

"통역비 4배의 돈을 줄테니까 스킨십, 뽀뽀까지 해달라", "1000달러는 어떠냐?" 라고 묻는 부탁에 "업무만 하고 250달러만 받겠습니다"라고 답했지만 점차 돈을 올려가면서 요구를 했다고 해요.

"호텔방안에서 통역을 해달라고 요청을 하시기도 하고, 성관계가 이루어지는 과정을 통역해 달라는 요구"도 있었다고 해요.

 

정숙님이 얼굴과 실명을 공개하면서 미투에 동참한 이유는 본인의 침묵으로 자신과 같은 일을 하는 동료와 친구 내 아이들이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것 같고 피해자가 항상 숨어있고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는 느낌 때문에 폭로를 결심했다고 해요.

정말 용기있고 바람직한 행동이었다고 생각이 돼요.

 

출처: 넷플릭스

 

하지만 이후에 한국남자와 러시아 남자를 비교하면서 러시아 남자들은 여자들이 돈을 쓰지 못하게 한다 등의 이야기를 하면서 러시아 남자가 한국남자보다 괜찮은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식으로 말했다면서 페미니스트라고 사람들이 이야기를 했어요. 하지만 이건 좀 억지인 것 같아요. 공식적으로 한국남자들에 대한 비하발언을 한 것도 아니고 그냥 본인을 경험을 이야기 한건데 너무 몰아가는 것 같아 아쉽네요. 

 

그리고 한국남자들도 러시아 남자분들만큼 매너좋고 친절하고 착해요.

 

 

2. 나솔21기 영자 직업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모델
  • 나이: 94년생 30
  • : 173.3cm 
  • 직업: 서울교통공사 / 디지털 크리에이터
  • 연애스타일: 자만추
  • 취미: 테니스
  • 첫인상선택: 영철
  • 이상형: 키가 크고 똑똑한 남자
  • 특이사항: 소개는 얼굴 / 자만추는 성격

 

영자 첫인상선택 영철. 자기소개
21기영철 현대제철.연봉.키.나이.인스타

 

 

영자님의 나이는 올해 94년생으로 만30살이에요. 키가 173.3cm로 엄청크세요.

 

 

나솔 21기 영자님의 직업이 공개되었어요. 역시나 모델같은 몸매에 예쁜 얼굴을 보니 분명 관련된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반전으로 아니네요. 기계공학과를 졸업해서 현재 서울교통공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해요. 디지털 크리에이터는 그냥 두번째 직업같아요.

 

영자님 인스타그램

 

디지털 크리에이터는 인터넷과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사람들을 이야기해요. 쉽게 이야기 하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등에 다양한 영상. 음악. 글등을 활용해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서 사람들에게 배포하는 사람들을 말해요. 더쉽게 이야기하면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와 비슷한 개념이에요. 디지털 크리에터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데 영자님 같은 경우는 그냥 일상이나 챌린지 같은 영상을 올리고 계시는 것 같아요.

 

 

사실 나는솔로나 환승연애와 같은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연애프로그램에는 많은 출연자들이 본인을 홍보하기 위해서 많이 나와요. 그런 사람들을 "팔이피플" 이라고 하는 신조어도 생겼어요. 공중파나 방송에 나와서 본인의 인스타나 유튜브 구독자를 늘려서 인플루언서의 삶을 살기 위해 나와서 방송에 진정성이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연애프로에 나와서 자신의 짝을 찾으려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 관리를 통해 대중들의 인기를 얻으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이에요. 

 

 

본인의 이상형으로 인성적으로 배울수 있는 분과 티키타카가 잘 맞는 분이라고 해요. 또한 외적으로 잘생기고 키가 180cm는 넘었으면 좋겠지만 최소한 본인보다만 컸으면 좋겠다고 해요.

 

 

나이는 연상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고 하고 원래는 5살 연상까지 였지만 영철님을 의식한 발언인지 모르겠지만 대화만 잘 통하고 괜찮으면 그 이상도 괜찮다고 여지를 남겨주었어요.

 

과연 영자님도 본인의 진정한 짝을 찾으러 나오신건지 아니면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출연하신건지 잘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3. 나솔21기 현숙 직업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맑고 깨끗한 여대생
  • 본명: 최미나
  • 거주지: 용산(광수와 동네친구)
  • 저자명: 리시안
  • 저서: 우리가 봄이라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교육과
  • 직업: 스타트업회사 브랜드 마케팅
  • 매력포인트: 강철 체력과 반전 하체. 마라톤 풀코스 완주
  • 입소이유: 일이 재미없어져 사랑을 할때가 된 것 같아서
  • 취미: 운동
  • 연애스타일: 다 해주는 스타일
  • 이상형: 깔끔상(오상욱 아나운서)
  • 첫인상: 상철님에게 받음
  • 특이사항: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남자한테 끌림

 

21기 상철.현대모비스연봉.인스타.본명

 

 

나는솔로 21기 현숙님이에요. 나이는 올해 96년생으로 만 28살이에요.

 

 

사는곳은 용산구에서 토박이로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광수님과 사는 곳이 겹치네요.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교육과를 졸업해서 현재 직업은 스타트업회사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있으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자신을 홍보해서 뭔가를 하려는 인플루언서인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현숙 인스타

 

현숙님의 인스타인데 건강 뷰티 자기계발쪽 인플루언서로 활동하시는 것 같아요.

 

 

또한 이분도 본의아니게 2024년 4월에 저서를 냈어요.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영호님처럼 촬영기간과 겹치게 본인의 홍보물을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우리가 봄이라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연애소설인 것 같아요.

 

나솔21기 현숙님 책 판매처

 

 

본명은 최미나인데 작가명은 리시안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사랑에 대한 글이네요.

 

이밖에도 인스타를 통해 본인의 운동과 생활들을 공유하면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네요.

 

4. 나솔21기 인스타정리

 

영숙 비공개
정숙 비공개
순자 비공개
영자 https://www.instagram.com/rua___p/
옥순 https://www.instagram.com/seo_youl__/
현숙 https://www.instagram.com/minaloggg/

 

 

21기 광수 웅진씽크빅 연봉.인스타.본명

 

맺으며

 

나솔21기 정숙님의 통역사 미투와 영자님 직업. 현숙님 직업까지 알아봤어요. 이번기수는 뭔가 자신을 홍보하거나 자신의 무언가를 홍보하려는 목적으로 나오신 분들이 많아 보여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본인이 원래 가졌던 목적도 나는 솔로에 입소하는 순간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번 기수도 재미있게 관람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