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 소개.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선택 알아보기.

by 피디와이 2024. 6. 26.
반응형

광란의 나는솔로20기가 끝이나고 21기 신입생들이 입소를 했어요. 연프 최초의 뽀뽀와 스킨십이 나와서 큰 화제를 몰고 왔던 20기 다음 기수여서 부담이 클 것 같은데 일단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맑고 푸른 동해바다를 끼고 있는 울진에서의 나솔21기 여자출연자분들을 소개할게요.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 소개.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선택 알아보기.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 소개.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선택 알아보기.

 

 

나솔사계 20기 광수영자 결혼 소식

 

나솔20기 라방요약.최커 현커 근황정리
21기옥순 학폭의혹.율필라테스원장.

 

 

 

1.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

 

역대급 비주얼을 가지신 분들이 출연했어요. 영숙님부터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님 전부 다 예쁘시고, 성격이 다들 털털하신 분들만 모아 놓은 것 같아요.  남성분들도 물론 엄청 훌륭하시지만 여성분들이 너무 뛰어나다 보니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지네요.

 

1) 영숙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무뚝뚝해 보이지만 귀여운 얼굴
  • 성격: 털털 솔직 무던
  • 닮은꼴: 오종혁(클릭비) / 김태리
  • 고향: 제주도 서귀포시
  • 거주지: 서울(대학교 때 상경)
  • 가족: 부모님(교사), 오빠(변호사)
  • 입소이유: 혼자가 아닌 둘이 되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 특이사항: 태어난 김에 사는 기안84 여자버전

털털하고 무던해 보이시는 영숙님이에요. 무표정이지만 인상이 좋아서 나빠보이지는 않아요. 

제주도에서 태어나 자라다가 대학교를 서울로 진학해서 서울로 상경했다고 하는데 아직 도시의 때가 묻지 않으신 것 같아요.

 

 

 

본인의 닮은꼴을 클릭비의 오종혁씨와 김태리씨로 뽑았는데 김태리씨는 본인도 민망하셨는지 악귀에 씌인 김태리라고 이야기 했어요. 근데 김태리씨와는 조금 다리지만 충분히 예쁘시고 매력적이신 것 같아요.

 

부모님 두분다 교사라고 하시고, 친오빠는 변호사라고 해요. 사전 인터뷰때 교사 자녀가 보통 잘크고 성공한다고 이야기 하는 것을 보니까 영숙님도 좋은 곳에 취직해서 일을 하는 것으로 추측돼요.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성격인데 그냥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 불평 불만없이 행복하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그러면서 기안84님을 언급하면서 비슷하다고 하는데 본인이 행복한 정말 좋은 성격인 것 같아요. 

 

 

2) 정숙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단아하고 푼수끼가 있어보임
  • 성격: 덜렁거림
  • 근무지: 러시아 모스크바
  • 연애스타일: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 본인 매력: 순수함, 맑은 기운으로 사람들 기분을 좋게 해줌
  • 특이사항: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 같은 매력
정숙 통역사성희롱 미투.페미니스트발언

 

 

 

단아한 외모에 푼수끼를 장착한 것 같은 정숙님이에요. 성격이 너무 좋아보여요.

고등학교 시절부터 교환학생으로 미국에서 홈스테이로 혼자 유학생활을 하고 대학생 땐 알래스카에서도 1년 거주를 했다고 해요.

 

현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2014년부터 거주하면서 'M' 국립 국제관계대학교에서 유라시아 정치경제학 석사학위를 받고 모스크바에서 직장을 잡아 일하고 있다고 해요. 러시아로 이민갈 생각은 없고 근무만 하다가 언제든 한국으로 돌아올 생각이라고 해요. 러시아 대학원에 간 시기와 나이를 고려하면 현재 나이는 30살 초반이 될 것 같네요.

 

연애스타일이 소개팅이나 미팅보다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편이라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러시아 남자를 만난게 연애의 전부라고 해요.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은 나이에 비해 순수함을 유지하는 것과 맑은 기운으로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해주는 매이라고 해요.

 

 

 

3) 순자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귀여운 여대생
  • : 158cm
  • 이상형: 자기관리잘하고, 일에 자부심이 있는 170cm가 넘는 사람(18기 영수)
  • 연애스타일: 엄마같이 많이 챙겨줌
  • 특이사항: 평상시에는 화장을 거의 안하고 샤워부터 나가기까지 30분 컷

 

귀여운 여대생 느낌의 순자님이에요. 본인의 성격을 털털하고 내숭없고 과묵하다고 표현해주셨어요. 그런데 진짜 예고편에서 나오는 것을 보니 발가락 양말신고 당당하게 발을 보여주며 시원하고 좋다라고 하는 것을 보니 정말 털털한 것 같긴해요. 솔로나라에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한다고 해요.

 

 

평상시에는 화장도 안하고 본인을 거의 꾸미지 않는다고 해요. 사전 미팅 당일도 쿠팡 새벽 배송으로 받은 화장품으로 급하게 화장을 하고 왔다고 해요. 또한 평상시에는 샤워부터 나가기까지 30분도 안걸린다고 하네요. 거의 남자들 수준이네요.

 

나솔 이상형은 18기 소방관 '영식'님을 꼽았어요. 이유는 잘생겨서라고 해요.

원하는 이성상은 '자기 관리 잘하는 남자', '일에 자부심이 있는 남자', ' 키가 170cm가 넘는 남자'이고 나이차이는 많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해요. 30대면 될 것 같다라고 하는 것을 보니 30대 초반일 것 같아요.

 

 

연애스타일은 본인이 더 쓰는 것 같고, 엄마같이  많이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근데 그만큼 본인도 챙김을 받고 싶다고 해요.

 

4) 영자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모델
  • : 173.3cm 
  • 연애스타일: 자만추
  • 이상형: 키가 크고 똑똑한 남자
  • 특이사항: 소개는 얼굴 / 자만추는 성격

 

영자 디지털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모델같은 포스를 풍기며 등장하신 21기 영자님이에요. 키가 173.3cm로 엄청 크신데 몸매도 좋으시고 얼굴도 이쁘신 것 같아요. 초등학교 6학년때 이미 166cm까지 컷다고 해요.

 

 

연애는 보통 고백을 받는 편이라고 하고, 자만추 스타일로 연애를 한다고해요. 소개를 통해서는 단 한분만 만나보셨다고 하는데 당연히 고백을 많이 받을 것이라고 예상돼요.

 

 

보통 소개받을 때는 남자의 얼굴을 많이 본다고 하고, 자연스럽게 만날 때는 외모보다는 성격만 보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당연히 본인보다 키가 크다는 것은 기본 옵션이긴 하네요. 남자키가 180cm이상은 되야 커버가 가능할 것 같아요. 또하나의 조건은 본인보다 똑똑했으면 좋겠다고 해요. 가끔씩 본인이 한단어씩 틀리고 해도 귀엽게 봐줄 수 있는 남자를 원한다고 해요.

 

5) 옥순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열정이 넘치는 커리어우먼
  • 고향: 대구
  • 학력: 무용학과 졸업
  • 연애스타일: 금사빠
  • 연애경험: 4회
  • 특이사항: 마지막 연애상대를 많이 좋아했음

 

옥순 학폭의혹.율필라테스원장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21기 옥순님이에요. 옥순님은 등장부터 박력있게 등장하시면서 한껏 꾸민 외모를 과시했어요. 기본적으로 포스가 있어서 주변 사람들을 공손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고향은 대구여서 사투리를 강하게 사용해요. 

 

 

학교는 무용학과 출신이라고해요. 어머님이 공부를 했으면 좋겠다고 반대하셨지만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시작해서 대학교까지 전공했다고 해요.

 

 

금사빠 스타일인데 연애는 많이는 못했고, 성공적인 연애가 없었던 것 같았다고 해요. 4번정도의 연애경험이 있는데 마지막 상대를 잊지 못하는 것 같아요. 공개적인 방송에서 진짜 많이 좋아했었다고 이야기를 해요. 두달 정도 수원 대구 장거리 연애를 했다고 해요. 평일에는 하루에 거의 8~10시간 정도씩 일을 해서 장거리 연애를 선호한다고 해요.

 

 

6) 현숙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맑고 깨끗한 여대생
  • 매력포인트: 강철 체력과 반전 하체. 마라톤 풀코스 완주
  • 입소이유: 일이 재미없어져 사랑을 할때가 된 것 같아서
  • 취미: 운동
  • 연애스타일: 다 해주는 스타일
  • 이상형: 깔끔상(오상욱 아나운서)
  • 특이사항: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남자한테 끌림

 

현숙 작가.책.인플루언서.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1기 현숙님이에요. 첫인상이 맑고 깨끗한 여대생 느낌인데 20기 현숙님처럼 옥순님을 뛰어넘는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뭔가를 시작하면 끝을 보는 스타일인데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하고 무릎이 안좋아져서 웨이트를 시작했다고 해요. 그런데 웨이트를 하면서 결국 비키니 대회에 출전해서 1등을 했다고 해요. 평상시 취미가 등산 웨이트 달리기와 같은 운동이라고 해요.

 

 

연애스타일은 모든 것을 다 해주는 현모양처 스타일이라고 해요. 남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것 아닐까라는 질문에 모두가 저랑 결혼하고 싶어했다고 자신했어요.

 

 

이상형은 깔끔한 스타일이 좋다고 해요. 아이돌보다는 오상욱 아나운서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고 헤헤거리는 남자보다 가르치더라도 본인이 알고 가르치는 남자가 좋다고해요. 그래서 전문적인 자기 분야에서 지식을 갖춘 남자에게 끌린다고 해요.

 

2. 나는솔로20기 첫인상 선택

 

이번 나는솔로 21기 첫인상 선택은 남자분들이 먼저 고백했어요. 여자분들이 백설공주처럼 머리띠를 하고 "거울아 거울아 이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라고 말하고 계시면 남자분들이 큰 거울을 들고 등장해서 자신이 선택한 분을 거울에 비추면서 "oo님이 세상에서 제일 이쁩니다"라고 말하면서 첫인상 선택을 하는 것이었어요. 

 

여자출연자분들은 숙소로 이동하는 차앞에 남자 출연자분들이 서있으면 같이 이동하고 싶은 남자 옆에 여자 출연자분이 가는 것으로 첫인상 선택을 했어요. 

 

나는솔로 21기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남자 출연자 선택

 

영수: 정숙 선택

 

 

영수님이 가장 먼저 첫인상 선택을 하셨는데 정숙님을 선택하셨어요. 영수님은 외적으로 귀엽고 통통한 분들 좋아하시는데 그냥 이쁘셔서 선택을 했다고 해요.

 

영호: 옥순 선택

 

 

영호님은 옥순님이 처음 들어오실 때 가장 많은 아이컨택을 해주시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모습이 예뻐보여서 첫인상 선택을 하셨다고 해요.

 

21기 영호한의사.다나고한의원.인스타

 

영식: 정숙 선택

 

 

영식님은 정숙님을 선택하셨어요. 얼굴이 작고 다리가 예쁘셔서 첫인상에 반했다고 해요.

 

영철: 영자 선택

 

 

키도 크고 예뻐서 눈에 들어왔고 캐리어를 들어주는 것도 인연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다고 해요.

 

21기 영철.직업.연봉.나이.키.인스타

 

광수: 순자 선택

 

 

광수님은 순자님을 첫인상으로 선택을 했는데 두분다 보조개가 인상적이네요. 광수님은 외모적으로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순자님을 선택했다고 해요.

 

광수직업.연봉.색깔셈대표.인스타

 

 

상철: 현숙 선택

 

 

 

상철님은 현숙님을 첫인상으로 선택했어요. 외적으로 귀엽고 순수하고 밝은 느낌이 많이 들면서 사랑스러워서 선택을 했다고 해요.

 

21기 상철.현대모비스.연봉.인스타.나이

 

2) 여자 출연자 선택

 

영숙: 영호 선택

 

 

 

영숙님은 영호님을 선택했어요. 영호님의 진중한 모습이 좋았고, 인상을 쓰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해요. 그표정이 남성적인 것 같아서 호감이 갔다고 해요.

 

정숙: 영호 선택

 

 

정숙님은 영호님을 선택했어요. 영호님이 짐을 친절하게 잘 들어주셨다고 하면서 인상이 좋아서 선택을 했다고 해요.

 

순자: 영철 선택

 

 

순자님은 영철님을 첫인상 선택했어요. 외적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인 키고 크고 듬직해보여서 선택했다고 해요.

 

영자: 영철 선택

 

 

영자님은 영철님을 첫인상 선택했어요. 본인이 생각하는 사람과 가까운 키가 크고 남자다운 모습에 끌려서 선택했다고 해요.

 

옥순: 영호 선택

 

 

옥순님은 영호님을 첫인상 선택하셨어요. 외모가 잘생겼고 말이 많이 없는 모습이 가벼워 보이지 않을 것 같아서 선택하셨다고 해요.

 

현숙: 영철 선택

 

 

현숙님은 영철님을 선택하셨어요. 원래 좋아하던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냥 오늘의 느낌으로 뽑은 가장 남자다운 이미지여서 뽑았다고 해요.

 

3) 첫인상 선택 정리

 

여자 출연자

 

  • 영숙: 0표
  • 정숙: 2표(영수, 영식)
  • 순자: 1표(광수)
  • 영자: 1표(영철)
  • 옥순: 1표(영호)
  • 현숙: 1표(상철)

 

남자 출연자

 

  • 영수: 0표
  • 영식: 0표
  • 영철: 3표(순자, 영자, 현숙)
  • 광수: 0표
  • 영호: 3표(영숙, 정숙, 옥순)
  • 상철: 0표

 

맺으며

이번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분들은 정말 예쁘고 아름다운신 분들로 섭외하신 것 같아요. 각자의 매력이 충분히 넘치는 분들이 과연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궁금해지네요. 첫인상 선택에서 정말 골고루 선택을 받았는데 영숙님이 유일하게 0표지만 절대로 외모가 부족해서 그런 것은 아니니까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