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라이브방송 라방 시간. 보는 곳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간단 요약. 현커. 근황정리

by 피디와이 2024. 6. 17.
반응형

나는 솔로의 또 다른 재미 최종선택이 끝나고 방영이 되는 라이브방송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라이브 방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장면이나 행동에 대한 해명도 하고 설명하는 시간이에요. 방송 이후 달라진 외모를 보는 재미도 있고, 현재 커플을 유지하고 있는 팀과 새로운 사랑을 찾았는지 등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나솔 19기 모태솔로 특집 편 같은 경우는 멤버들의 외모가 너무 많이 멋있어져서 시청자들이 놀라기도 했어요.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이 하는 시간과 보는 곳. 나솔19기 라이브방송 요약. 촌장엔터테인먼트 tv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나는솔로 20기 라이브방송 라방 시간. 보는 곳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간단 요약. 현커. 근황정리
나는솔로 20기 라이브방송 라방 시간. 보는 곳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간단 요약. 현커. 근황정리

 

 

나솔20기 라방요약.현커.근황.해명
나솔20기 최종 4커플탄생. 프로포즈 보기

 

 

1.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방송 정보

 

1) 라이브방송 보는 곳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솔로20기 라이브방송을 보는 곳은 촌장엔터테인먼트 tv라는 유튜브예요.

방송을 보는 곳은 sbs plus와 ENA채널에서 보지만 라이브방송은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이 돼요.

 

유튜브에 촌장엔터테인먼트 TV라고 검색하시면 나와요.

 

나는솔로20기 라방 보러가기

 

 

 

2) 라이브방송 시간

 

출처: 넷플릭스

 

나는 솔로 20기 유튜브 라이브 방송시간은 6월 20일 목요일 00시 35분부터 시작해요. 6월 19일 수요일 나는솔로20기 최종회가 방송되고 끝나자마자 라이브 방송이 시작돼요. 

 

라이브 방송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가량 진행되어서 새벽 02:00은 넘아야 끝나요. 참고하시고 시청하세요.

멤버들의 근황에 변화가 있거나 해명해야 할 일들이 많으면 더 길게도 진행이 돼요. 이번 나솔 20기는 정숙님과 영호 님의 해명과 근황으로 시작해서 끝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3) 라이브방송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은 멤버들이 촬영을 하면서 있었던 방송에 나오지 않은 에피소드들과 방송에 나왔지만 시청자들이 잘 이해하기 힘들었던 장면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이에요. 

 

라이브 방송이 재미있는 이유는 멤버들이 촬영이 끝난 이후 변화 된 모습현재 진행 중인 연애상황. 재미있는 근황들을 들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방송이 나가는 동안은 출연자들도 스포가 될 수 있는 내용의 SNS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추측으로만 떠돌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 나솔 20기 라방에서는 정숙님과 영호님의 뽀뽀이야기영식님과 현숙님의 연애 진행여부. 영철님과 영숙님의 관계 진행여부. 순자 님의 촬영당시 정숙님과의 관계 등등 재미있을 법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네요.

 

 

2. 나솔 19기 라이브방송 요약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철 순자 정숙 영식 광수 옥순 영자 영수 순자 영호 광수 영숙 12명 모두가 전원 참석했네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한 명도 빠짐없이 참석해서 자신들의 근황을 전했어요.

 

라이브 방송을 하기 전에 단톡방 불화설이 나오면서 전원참석이 힘들 것이라고 다들 예상했는데 불화설을 한방에 종료시켜주세요.

 

단톡방 불화설은 방송이 나가는 동안 멤버들 모두가 단톡방에 모여서 욕먹는 멤버들 위로도 해주고 서로 격려해 주면서 좋은 분위기였다가 남자 출연자가 왜 자신의 뒷담화를 했냐고 이야기를 하면서 불화설이 생기면서 단톡방이 폭파되고, 싸움에 관여하지 않았던 5명만 따로 카톡방을 만들었고, 5명은 라방에 출석하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했다는 불화설이었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광수님은 안경 벗고 머리도 웨이브 하니까 인상이 완전 달라졌네요. 훈남 포스가 뿜뿜 나는데요. 자신이 종교 이야기를 했던 이유는 상대방이 교회를 다닌다고 이야기를 해서 한 거였고 그렇게 울보가 아니라고 해명했어요. 지금은 운동도 하고 방송 이후 소개팅도 들어와서 했다고 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후리스남 영철이예요. 가장 많은 해명을 한 사람 중에 한 명인데요. 트림사건과 자가용 짐으로 인해 여자 출연자를 뒷좌석에 앉힌 사건. 남자 출연자들이 자전거를 제대로 타지 못한 사건등 억울한 게 많았던 듯해요. 식사를 했으니 트림이 자동으로 나왔고, 자전거를 탈 때는 술을 먹어서 자전거를 제대로 타지 못했다고 했어요. 자전거를 술 먹고 탔다고 하는 건 좀 위험하긴 했지만 주변이 다 통제되었으니까 그 정도는 이해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자신이 입고 나온 후리스가 완판 되었다고 자랑스러워했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순자 님은 라방에 출연하기 전에 동물학대 의혹과 같은 많은 루머에 휩싸였는데 예상을 깨고 라방에 출연을 했어요. 하지만 그런 의혹에 대한 해명은 한마디도 하지 않고, 엄청 긴장을 했는지 인사말 이외에는 한마디도 하지 않아서 의혹을 더 키웠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정숙님이에요. 메이크업을 제대로 받으니까 미모가 더 빛나시는 것 같아요. 방송에서 비춰지는 것보다 많이 순하고 착했던 것 같아요. 옆자리 순자를 잘 챙기면서 수줍어하는 모습이 방송이랑은 좀 다르게 느껴졌어요. 자신을 대신해서 근무해 주 신 간호사 분들께 감사인사를 하면서 너무 냉정하게 쳐냈던 상철님에게도 사과를 했어요. 하지만 자신의 냉정함으로 인해 둘도 없는 커플이 된 상철님이기 때문에 그렇게 미안해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제작진분들이 정숙님의 실제 성격은 참 재미있는 분인데 편집을 통해서 까칠하고 도도한 사람으로 비춰져서 아쉽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정숙님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3초 플러팅, 밀실 가스라이팅, 술주정뱅이 등 많은 논란이 있었던 영식님이에요. 그런 말을 한 건 사실이지만 일단 편집을 통해서 더 안 좋게 방송에 나오게 된 것 같아요. 살도 빼고 머리 스타일도 바꾸면서 김남길 닮은 꼴이라고 다른 멤버들이 이야기를 해줄 정도로 많이 멀끔해졌네요. 자신의 신발사업 동료한테 피해가 되는 게 미안하다면서 나쁜 전화는 좀 자제 부탁드린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얼굴이 많이 좋아진 상철님이에요. 옥순님과 최종선택을 하면서 풋풋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어요. 만난 지 145일이 되었지만 한 번도 싸운 적 없이 잘 만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어요. 제발 둘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도촬 좀 그만하라는 이야기를 전했어요.

 

상철님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방송에 나갈 때와 크게 변화 없이 예쁜 옥순님이에요. 처음 방송에 나올 때는 옥순이라는 이름을 가진 것이 조금 의아했지만 볼수록 매력적이시고 예쁘신 것 같아요. 상철님과 예쁘게 잘 연애하고 있고 여전히 맛집과 카페 투어를 하면서 즐겁게 살고 있다고 해요.

 

옥순님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자님은 머리를 샛노랗게 탈색하고 오셨어요. 혼자만 낮은 의자에 앉으셨는지 키가 유독 작아 보였고, 영자님은 별다른 해명할 사안이 없어서 인지 다른 사람들의 해명에 맞장구를 쳐주면서 응원해 주셨어요. 영수님과 잘 진행이 됐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본인이 1000억대 자산가라는 루머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고, 100억은 가까이 된다고 이야기하면서 부럽게 만들었어요. 영수님과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서 고민이 많았다고 했는데 4살 미만의 차이었으면 결과가 달라졌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어요.

 

 

영자님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준 날라리 영수님이에요. 방송에서 영자님의 머리색과 스타일을 지적하면서 꼰대남으로 불렸는데 머리를 파격적으로 염색하고 스타일도 확 바뀐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어요. 혹시나 아직까지 영자님을 마음에 두고 이렇게 변화를 시도한 건 아닌지라는 기대감도 들게 했지만 그건 아니라고 해요. 현숙님과의 러브라인에 대해서는 모호하게 대답을 하면서 아니라고 했어요. 방송 중 시청자들이 지적한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의 잘못에 대해서 쿨하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유쾌하게 라방을 주도했어요.

 

또한 숙소에 대한 지적을 제작진에게 하면서 아쉬움을 이야기했고 영자와 자주 보기는 하지만 커플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어요.

 

영수님 인스타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순수 시골남에서 마지막에 약간 빌런 느낌을 내뿜어 주시고 가신 우리 영호 님이에요. 안경도 벗고 머리 스타일링도 다시 하면서 그래도 방송 때보다는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보여줬어요. 라방 시작하면서 다쿠아즈 간식을 멤버들에게 나눠주면서 시작했는데 심성은 참 착하고 고운 사람인 것 같아요. 방송을 보면서도 계속 생각했던 게 경험이 부족해서 표현방식이 서툴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면서 잘 수정하면 좋은 인연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독 해명을 좀 많이 하셨는데 그만큼 억울하고 답답했던 부분이 많이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본인의 직업에 대한 비하를 많이 빠직하셨던 것 같아요. 유독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하셨어요.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강남 1타 강사님 영숙님이에요. 여전히 세련되고 예쁘게 하고 나오셨어요. 방송을 보신 분들이 영숙님이 고생이 많았다고 다들 이야기 한 부분에 대해서도 말을 아끼면서 차분하고 잘 말씀하셨어요. 다른 출연자들의 해명에 비해 딱 필요한 말씀만 하시면서 몸을 사린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잘 처신한 것 같아요.

 

 

영숙님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마지막으로 현숙님이에요. 제일 기대가 많았고 뭔가 이슈가 있었는데 살짝은 아쉬운 라방이었어요. 나는 솔로 19기 방송당시에 왜 관리를 안 하고 출연했냐는 질문에 너무 바빠서 관리를 할 수 없었다고 해명을 했고, 방송이 나가는 동안에 현숙님이 다이어트를 엄청해서 살을 많이 뺐고 현재는 여신급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루머가 돌면서 많이 기대했는데 이뻐지시긴 했지만 살은 조금 빠진 상태라고 했어요.

 

 

현숙님 인스타 바로가기

 

 

3. 촌장엔터테인먼트 tv

 

촌장엔터테인먼트 TV는 남규홍 PD 님이 만드는 유튜브 채널이에요. 현재 약 23.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SBS 짝부터 나는 솔로. 나솔사계. 효자촌과 같은 남규홍PD님이 제작한 프로그램을 유튜브형식으로 편집해서 영상을 올리는 곳이에요. 나는솔로 라이브 방송도 여기서 진행되고 미방영분도 올라오면서 많은 나솔팬 분들이 방문해서 영상을 찾아보고 있어요.

 

2024년 나는 솔로19기 라이브 방송 전에 유료 멤버십 계획을 발표했지만 여론과 구독자들의 반발에 결국은 철회하는 사건이 있었어요. 한달에 7,900원 가량을 유료 멤버십을 구독하는 시청자들에게만 라이브 방송과 미방송분과 같은 콘텐츠를 공개하겠다고 계획을 발표했지만 결국 철회했어요.

 

 

맺으며

 

오늘은 나는솔로 라이브방송을 보는 방법과 나솔 19기 라방 요약. 촌장엔터테인먼트 TV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계속 이어가면서 벌써 20기의 마지막 최종선택만을 남겨두고 있어요. 예전에 SBS 짝이라는 프로그램처럼 비극적인 결말이 나오지 않도록 일반인들이 출연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지금처럼 재미있게 잘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