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최종커플. 정숙 영호. 현숙 영식. 영숙 영철. 영자 상철 현커.

by 피디와이 2024. 6. 20.
반응형

나는솔로 20기 드디어 최종선택 결과가 나왔어요. 말도 많고 탈도 많던 20기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최종커플이 탄생해서 너무 좋네요. 무려 4커플이나 최종선택을 하면서 탄생했어요. 아무래도 마지막에 프로포즈가 솔로들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큰역할을 한 것 같아요.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최종커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최종커플. 정숙 영호. 현숙 영식. 영숙 영철. 영자 상철 현커.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최종커플. 정숙 영호. 현숙 영식. 영숙 영철. 영자 상철 현커.

 

 

나솔20기 라방요약.현커.해명.근황

 

 

1. 나는솔로20기 최종선택

 

 

1) 정숙 영호 최종커플

 

출처: 넷플릭스

 

영호님은 정숙님과 뽀뽀를 하면서 거의 최종 선택이 될 것을 확정지었어요. 하지만 영호님은 또 정숙님을 불러내서 자기소개했던 장소에 정숙님을 앉혀놓고 프로포즈로 노래를 불러줬어요. 1절만 불러주고 나머지 2절은 결혼을 하게되면 축가로 부르겠다고 하면서 프로포즈를 했아요. 

 

 

정숙님은 영호님이 좋아하는 국밥을 준비하고 남편이 퇴근하고 음식을 준비하는 상황극으로 프로포즈를 했어요. 정숙님과 영호님의 티키타카가 잘맞으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출처 넷플릭스

 

영호님이 먼저 정숙님에게 진짜 이름을 이야기 하면서 최종선택을 했어요. 

다행이 정숙님도 영호님에게 진짜 이름을 이야기 하면서 최종선택을 하면서 최종 커플이 되었어요.

축하드려요.

 

 

영호 향수.블루드샤넬.블랙오키드
영호 된장미역국레시피.정숙 바퀴벌레발언사과

 

 

2) 현숙 영식 최종커플

 

출처: 넷플릭스

 

현숙님과 영식님은 서로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이 안나오면서 최종선택에 대한 불안감을 조성했어요.

알고보니 제작진이 둘의 프로포즈를 통편집했다고 해요. 방송분량 상 둘의 관계는 너무나도 고속도로처럼 직진이었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포즈 장면을 넣지 않았다고 해요. 프로포즈 장면은 미공개 영상으로 볼 수 있다고 해요.

 

출처: 넷플릭스

 

영식님이 먼저 본인을 이름을 말하면서 현숙님을 최종선택했고 현숙님도 최종선택을 하면서 커플이 되었어요.

 

축하드려요.

 

3) 영자 상철 최종커플

 

출처: 넷플릭스

 

상철님은 영자님에게 풍선과 꽃 장식을 하고 편지를 낭독해주면서 프로포즈를 했어요. 영자님이 너무 만족스러워하면서 영자님도 상철님이 더블데이트에서 이야기했던 피크닉하고 싶다는 말을 기억하고 피크닉 도시락을 준비해서 프로포즈를 했어요.

 

출처: 넷플릭스

 

상철님은 당연히 영자님에게 본인의 이름을 이야기하면서 최종선택을 했어요.

영자님도 상철님을 선택하면서 최종커플이 되었어요.

축하드려요.

 

 

4) 영숙 영철 최종커플

 

출처: 넷플릭스

 

영철님이 확성기로 멀리서 영숙님에게 편지를 읽으면서 프로포즈를 해요. 정말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진심으로 이야기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전달했어요. 다행이 영숙님이 감동을 받으면서 영철님의 마음이 잘 전달이 된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출처: 넷플릭스

 

영철님은 영숙님에게 직진을 하면서 최종선택을 했어요.

영숙님도 영철님에게 최종선택을 하면서 최종커플이 되었어요.

축하드려요.

 

 

나솔20기 라방 다시보기

 

 

맺으며

 

최종커플 4커플이 탄생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나는솔로 20기가 마무리 되었어요. 많은 커플이 탄생해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정숙 영호 커플. 상철 영자 커플. 영숙 영철 커플. 현숙 영식 커플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짝을 찾지 못한 영수님과 광수님 순자님 옥순님도 충분히 훌륭하시니까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