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사계 광수 영자 결혼. 현커. 일산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홍대 키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남동생 헬스장

by 피디와이 2024. 6. 28.
반응형

나솔사계에 광수와 영자님 커플이 출연했어요. 사실 메인은 정숙님과 영호 님이었지만 왠지 광수님과 영자님 커플의 영상이 더 풋풋하면서 보기 좋았어요.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에서 둘 사이를 공개하면서 알고 있었지만 훨씬 이전에 찍어놓은 영상을 보니까 더 좋네요. 광수와 영자님이 만나기 시작하게 된 순간부터 남동생과의 운동 데이트까지 재미있게 지내는 것 같아요. 또 조금만 기다리면 왠지 결혼소식까지 전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광수와 영자님의 데이트 스토리와 근황까지 한번 알아봐요.

 

나솔사계 광수 영자 결혼. 현커. 일산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홍대 키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남동생 헬스장
나솔사계 광수 영자 결혼. 현커. 일산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홍대 키이스케이프 방탈출카페. 남동생 헬스장

 

 

1. 나솔20기 광수 영자 소개

 

1) 광수

 

출처: 넷플릭스

 

 

  • 첫인상: 괴짜 연구가
  • 나이: 1989년생 35살
  • 학력: 서울과학고 졸업, 연세대
  • 직업: 방탈출 카페(일산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 이상형: 키 크고 이쁜 여자
  • MBTI: 공감을 잘 못함
  • 연애스타일: 양자역학 이야기를 함
  • 특이사항: 와인을 못 땀, 냉면을 좋아함

 

광수 인스타그램개설.바로가기

 

2) 영자

 

출처: 넷플릭스

 

 

  • 나이: 1994년 30살
  • 직업: 롯데멤버스 금융지원 서비스
  • : 169CM
  • 학벌: 연세대 졸업(광수와 동문)
  • 성격: 솔직하고 시원하고 털털한 편
  • 취미: 운동, 코인노래방
  • 이상형: 키가 크고 운동을 하는 사람
  • 특이사항: 턱걸이 가능

 

영자님 직업.롯데멤버스.연봉.인스타

 

2. 광수 영자 현커 과정

 

출처: 넷플릭스

 

방송에서는 영자님과 상철님이 최종커플로 탄생을 했어요.

 

 

방송 촬영이 끝나고도 상철님과 여러 번의 만남을 가졌지만 관계가 좀 더 발전하지는 못해서 그냥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해요.

 

그렇게 지내다가 광수님과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영자님과 광수님은 방송에서 초반 이후로는 거의 대화도 없고 서로가 다른 사람에게 노선이 확실했기 때문에 이어질 것이라고 전혀 예상을 못했는데 반전이었어요.

 

 

 

심지어 방송 초반에 영자님은 광수님에게 상철님이라고 3번이나 이름을 잘못 불러 광수님에게 "스리아웃"을 당해요. 그만큼 방송 촬영기간 동안 영자님은 상철님에게 마음이 많이 가있던 것 같아요.

 

 

중간에 광수님에게 잠시 마음을 전달하긴 했지만 그때 광수님은 현숙님에게 마음이 확고했기 때문에 영자님에게 단호하게 선을 그었어요.

 

 

이랬던 그들에게 오작교 역할을 한 사람이 있다고 해요. 바로 20기 "정숙"님이에요.

정숙님과 광수님이 식사를 하는 자리에 영자님이 초대가 되었다고 해요. 그 자리에서 영자님이 상철님과 더 이상 만남을 가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했고 식사자리 중간에 정숙님의 지인이 오셨다가 가셨는데 지인분이 영자님을 마음에 들어한다고 소개팅을 주선했다고 해요.

 

영자님도 소개팅에 흔쾌히 응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광수에게 연락이 왔다고 해요. 

 

 

광수님이 상남자처럼 영자님에게 잘 고백을 한 것 같아요. 그런데 대화내용을 보면 영자님이 광수님에게 마음이 있었다는 게 티가 나는 것 같아요. 마지 만 게 이야기한 "ㅋㅋㅋㅋㅋㅋ아니 오빠가하면 농담 안 같아", " 하여간 심쿵하게 하는 재주가 있어" 이런 멘트는 남자에게 마음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이 돼요. 그래서 광수도 용기를 얻어서 영자님에게 고백을 한 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광수님 이야기 들어보니까 식사자리에서 영자님이 자신의 이상형은 키 크고 운동하는 남자라고 이야기해서 '어? 난데?'라고 생각을 했다고 해요. 당연히 그렇게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로 마음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살짝살짝 마음을 표현했던 것 같아요.

 

 

사귀기 전에 걸림돌이 되는 2가지 질문을 영자님이 했다고 해요. 만나온 시간이 짧은데 사귀는 게 괜찮을까 고민하는 영자님에게 "그동안 알아온 시간이 많아서 안 빨라 다음" 이렇게 심플하게 이야기하고, 혹시나 현숙님이 영식님이랑 잘 안돼서 광수님에게 고백을 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도 "응 안 흔들려 또 다음" 이렇게 확신을 줘서 만나기 시작했다고 해요.

 

 

이렇게 아름다운 현커가 탄생했고, 역시나 정숙님은 자신덕에 만난 거니까 결혼하게 된다면 샤넬 귀걸이를 사달라고 했다고 해요. 

 

광수 영자 럽스타그램

 

3. 광수 방탈출카페(일산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출처: 홈페이지

 

광수님이 운영하는 방탈출카페가 화제예요. 방송에서 자신의 직업을 방탈출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는데 천재성을 가진 광수님이 설계한 방탈출 카페는 과연 어떨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광수님의 방탈출카페를 알아보고 규모에 놀라고, 설계에 놀라고, 가격에 놀란다고 해요.

 

광수방탈출카페 예약하기

 

 

  • 카페명: 에베레스트 이스케이프
  •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67 지하 1층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예약전화번호: 0507-1360-2059

 

일반적으로 방탈출카페는 1~2시간 정도 즐기는 코스로 생각하고 있는데 광수님의 방탈출카페는 3~4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요. 플레이 시간이 길어서 중간에 간식을 먹는 시간까지 있다고 해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네요. 4인을 권장하는데 평일 기준으로 1인당 60,000원이고 주말에는 70,000원이네요. 방탈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 모임에서는 납득이 가는 수준이라고 이야기해요. 그만큼 방탈출 설계에 공을 들였고 인테리어에 많은 돈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는 구조인 것 같아요. 지금 나와있는 가격도 사실은 많이 내린 가격이라고 해요. 처음 방탈출을 오픈했을 때는 4인기준 320,000원이었어요. 하지만 운영하는 과정에서 오류를 발견하고 수정해서 플레이 타임이 3시간으로 줄어들고 비싸다는 이야기를 반영해서 가격을 많이 낮춘 것이라고 해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수정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광수 홍대키이스케이프 이용후기

 

방탈출이 끝나고 나면 설계자와 사진을 찍는 시간이 있는데 최근에는 광수님과 사진을 찍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방송 이후로 홍보가 많이 돼서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아요.

 

출처: 넷플릭스

 

또한 나솔사계에 나온 방탈출 카페는 광수님이 직접 운영하는 홍대 키이스케이프(KEY ESCAPE) 방탈출 카페예요. 일산점은 제작에 참여한 것이고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은 홍대 키이스케이프라고 해요.

 

키이스케이프 카페 이용후기

 

 

4. 광수 영자 남동생 운동 데이트

 

 

나솔 20기 출연자보다 잠시 더 화제가 되었던 영자님의 남동생이 출연해요. 영자님과 광수님의 운동 데이트에 같이 동참해서 광수님도 소개받고 같이 운동을 하는 장면이 나와요.

 

 

영자님 남동생분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나는 솔로에 입소하기를 원하고 있는 분이에요. 직업은 헬스트레이너를 하고 있어요.

 

 

본인이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는 헬스장에 광수님과 영자님을 초대해서 같이 운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광수님이 생각보다 몸이 탄탄하고 비율이 좋았어요.

 

 

광수님과 남동생이 풀업(턱걸이) 시합을 했는데 반동을 주지 않고 정자세로 광수님이 15개를 했고, 남동생분이 17개를 했어요. 마지막에는 많이 올라가지 못했지만 그래도 저 정도 갯수는 꾸준히 운동을 해야만 겨우 할 수 있을까 말까 한 개수인데 대단한 거 같아요. 특히 광수님은 촬영 이후 6~7kg이 증량돼서 원래 하던 갯수보다 더 줄었을 텐데 운동을 얼마나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지 알 수 있는 장면이었어요.

 

이렇게 코드가 잘 맞으면 분명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돼요.

 

5. 광수 영자 결혼

 

출처: 넷플릭스

 

광수님과 영자님의 결혼이 언급되었어요. 그런데 두 분 다 결혼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이야기를 해서 깜짝 놀랐어요. 특히 영자님이 광수님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는 게 눈에 보였어요.

 

 

영자님이 광수님을 많이 리스펙 하고 좋아하는 느낌이 나타났고, 광수님 또한 그런 영자님을 매우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결혼을 빠르게 하고 싶어 했는데 광수님도 영자님과의 결혼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고, 다만 영자님보다는 몇 개월의 시간을 좀 더 만나고 결정하자는 신중한 태도를 보였어요.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려서 결혼하셔도 잘 사실 것 같아요.

 

 

맺으며

 

나솔사계 광수님과 영자님의 러브스토리를 이야기했어요. 두 분이 사귀게 되는 과정. 촬영 이후 에피소드. 두분 결혼에 대한 생각등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사실 이번 나솔사계 메인은 정숙님과 영호님의 스토리인데 영호님의 직장에서의 인터뷰 이후로 두분이 꽁냥꽁냥하는 부분은 보기가 힘들어서 그만 봤어요. 하지만 두 분도 오래도록 행복하게 잘 만나시고 광수님과 영자님은 결혼 응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솔20기 라방요약.최커 현커.멤버근황
나솔20기 영호향수.된장미역국레시피
나솔20기 영식.영호.영철 직업 연봉
나솔20기 현숙.영숙.순자 직업 연봉.인스타
영자 3:1데이트사진. 정숙폭로글
나솔20기 여자출연자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