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광수 영철 영호 영식 상철. 첫인상 선택. 뽀뽀남은 누구?

by 피디와이 2024. 4. 25.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 연애를 한다는 화끈한 멘트까지 날려주시는 여성출연자와 솔로나라에서 뽀뽀를 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예고편에 담아서 더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던 나는솔로20기에요. 훈훈한 남자 출연자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과연 누굴 첫인상 선택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광수 영철 영호 영식 상철. 첫인상 선택. 뽀뽀남은 누구?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광수 영철 영호 영식 상철. 첫인상 선택. 뽀뽀남은 누구?

 

 

 

 

나는솔로20기 정숙인스타.로즈프릭쇼핑몰대표.정숙영식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대표. 정숙 영식 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이 연일 화재인 듯해요. 처음 출연했을 때부터 키스할 수 있는 사람과 사귈 수 있다는 발언부터 이번 기수의 이슈를 만들어줬던 뽀뽀 예고편까지 아주 그냥 남규홍 PD 님의

pdypdy1.tistory.com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보러 가기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뽀뽀녀는 누구?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알아보기.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

pdypdy1.tistory.com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 알아보기. 뽀뽀남은 누구?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 알아보기. 과연 뽀뽀남은 누구일까?

나는솔로20기 뽀뽀녀로 핫한 정숙님이에요. 이번 기수는 예고부터 시작해서 과연 정숙님과 5일 차 밤에 뽀뽀한 남자가 누구일지가 가장 큰 관심사가 될 것 같아요.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님

pdypdy1.tistory.com

 

 

 

나는솔로20기 데이트사진유출. 여자직업공개. 정숙폭로글

 

나는솔로20기 데이트 사진. 정숙 현숙 영자 옥순 영숙 순자 직업공개. 정숙 폭로글.

나는솔로20기 영자 3:1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면서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던 영자의 반전 인기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하고 있어요. 현숙님에게 첫인상 투표 4표가 몰빵 되면서 현숙님이 인

pdypdy1.tistory.com

 

 

 

1.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1) 영수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훈훈한 외모의 엘리트
  • 직업: 소아과 의사
  • 취미: 노래(축가 5~6번)
  • 이상형: 17기 옥순(외적으로 하얀 분), 학벌 
  • 특이사항: 신생아실에서 근무

나는솔로20기 영수님이에요. 첫 등장부터 훈훈한 외모를 뽐내시면서 등장하셨는데 인터뷰 장면에서 하신 말씀 중에 "3루에서 태어났으면서 3루타를 친 줄 아는 사람" 즉 능력에 비해 허영이 있는 사람을 기피한다고 소신 발언을 해주셨는데 뭔가 부드러우면서도 똑 부러지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직업도 소아과 의사로 이번 기수에서 잔잔하게 많은 활약을 해주실 것 같아요.

 

이번 남자출연자들을 보는 재미는 과연 정숙님과 뽀뽀를 한 남자는 누구일까를 찾는 재미가 있는 것 같은데 영수님은 왠지 아닐 것 같네요. 똑 부러지게 소신껏 거절했을 것 같아요.

 

2) 영호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귀공자 스타일
  • 이상형: 17기 영숙 진취적이고 경제력 있는 여자
  • 연애스타일: 나이는 중요하게 생각안함(10살 연상도 만남)
  • 특이사항: 귀여운 조카가 있음

나는솔로20기 영호님이에요. 하얀 귀공자 스타일이신데 여성의 경제력을 이상형의 항목에서 강조하시면서 본인이 가지지 못한 부분에 대한 동경이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셨어요. 그렇다면 본인의 경제력은 떨어진다는 것을 밝히신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셨어요. 인터뷰때와 첫 등장때와 얼굴이 많이 달라보이고, 카메라 찍는 각도에 따라 얼굴형이 바뀌는 신기한 페이스를 가지고 계셨는데 뭔가 소심한듯 하면서도 진취적인 느낌이 있네요. 과연 영호님이 뽀뽀 남인지 궁금합니다.

 

3) 영식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운동선수
  • 매력: 다정다감
  • 연애스타일: 최선을 다함
  • 특이사항: 모든 휴가를 다 쓰고 와서 반려자를 찾으러 옴, 조부모님과 생활함

나는솔로20기 영식님이에요. 이번기수 외모로는 남자 에이스로 활약을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조부모님과 같이 살면서 바르게 잘 커줬네요. 웃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느꼈는데 작가님들도 그렇게 생각하셨는지 자막에 무장해제 눈웃음으로 영식님을 설명해 주셨네요. 항상 매사에 최선을 다할 것 같은 느낌인데 이번 솔로나라 20번지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좋은 짝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4) 영철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상남자 스타일
  • 거주지: 미국 거주
  • 직업: 인텔 반도체 엔지니어
  • 이상형: 한국말을 같이 사용하는 여자
  • 특이사항: 16세에 미국 이민

나는솔로20기 영철님이에요. 첫인상이 너무 핸섬한 상남자 스타일이셨는데 목소리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6세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20대 시절은 미국이라는 나라에 정착하려고 모든 시간을 할애하셔서 연애를 못하셨고, 결혼상대자로는 같은 모국어를 사용하시는 여성분을 만나야 뭔가 링크가 될 것 같다고 하시면서 나는 솔로에 출연하셨어요. 뭔가 열정적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 같은 느낌이고 이번 솔로나라에서 뭔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만들어 내줄 수 있는 캐릭터라는 느낌이 딱 오네요. 파이팅!

 

과연 미국식 오픈 마인드로 정숙님과의 뽀뽀를 한 남자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mc분들이 영철님 같다고 말한 거 보니까 뭔가 낚으려는 의도 같아서 저는 뽀뽀남에서 제외하도록 할게요.

5) 광수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괴짜 연구가
  • 학력: 서울과학고 졸업, 연세대
  • 이상형: 키 크고 이쁜 여자
  • MBTI: 공감을 잘 못함
  • 연애스타일: 양자역학 이야기를 함
  • 특이사항: 와인을 못 땀, 냉면을 좋아함

나는솔로20기 광수님은 본인이 특이하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이분이 모솔특집에 나오셨다면 절대로 특이하다고 느끼지 않았을 텐데 이번기수 다른 남자출연자분들이 다들 멀쩡하다를 넘어서 대단하시다 보니까 특이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사실 진짜 독특한 부분들이 첫회 때부터 보이긴 하네요. 공부를 못해서 조기졸업하고 연세대를 갔다고 하는 부분부터 우리 같은 일반인은 이해를 못 하는 부분이네요.

 

이번 기수의 빌런 역할을 굳이 찾으라면 광수님이 이런저런 빌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이 돼요. 솔직하면서도 자신만의 주관이 뚜렷해서 모 아니면 도식으로 여성출연자분들에게 행동을 하면서 아찔한 장면들을 만들어 낼 것 같은데 그래도 완전 밉상은 아닌 것 같아요. 활약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 상철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착한 교회오빠
  • 고향: 광주
  • 선호직업: 선생님이나 과학 관련 종사자
  • 이상형: 똑똑한 여자
  • 특이사항: 대만에서 오래 거주함, 외국어에 능통함

나는솔로20기 상철님이에요. 인상이 정말 착한 교회오빠처럼 생기셨네요. 어렸을 때 아버지 직업으로 인해 대만에서 오래 거주하면서 중국도 왔다갔다 하면서 자연스럽게 국제학교에서 외국어를 하면서 능통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선호하는 직업으로 선생님이나 과학 관련 종사자분들을 이야기 했는데 똑똑하고 누군가를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이 있다고 해요.

 

2.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첫인상 선택

 

출처: 나는솔로20기

 

이번 나는솔로20기 첫인상 선택은 남자분들이 먼저했어요. 마음에 드는 여자출연자 앞으로 다가가서 "첫 만남의 순간을 저와 함께해 주시겠습니까?" 라고 고백을 하면 첫인상 선택을 한 여성분과 나란히 서서 결혼사진을 찍고, 선택받지 못한 여자출연자들 앞에 마련된 식탁에서 같이 와인을 마시면서 5분간 대화를 하는 방식이었어요. 남자 분들이 처음 선택하실 때 많이 떨리는게 눈에 보였는데 그래도 남자들이 보는 눈은 대부분 똑같은 것 같네요. 현숙님으로 4명이나 마음이 간 걸 보면 말이죠.

  • 영수 => 현숙
  • 영식 => 현숙
  • 광수 => 현숙
  • 상철 => 현숙
  • 영호 => 정숙
  • 영철 => 영숙

 

맺으며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이번 기수 남자출연자들은 정말 왜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에 나왔지? 하는 의구심이 들게 할 만큼 한 명도 빠짐없이 훌륭하신 분들인 것 같아요. 외모도 외모지만 성격이나 스펙이 워낙 훌륭해서 앞으로의 방송전개가 기대됩니다. 그리고 언제 공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거의 마지막 부분이겠죠? 정숙님과의 뽀뽀남의 정체도 계속 궁금증으로 남은 채 계속 추리하며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