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뽀뽀녀는 누구?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알아보기.

by 피디와이 2024. 4. 25.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 연애를 한다는 화끈한 멘트까지 날려주시는 여성출연자와 솔로나라에서 뽀뽀를 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예고편에 담아서 더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던 나는솔로20기에요. 그중에서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뽀뽀녀는 누구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알아보기.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뽀뽀녀는 누구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알아보기.

 

 

 

나솔20기 뽀뽀녀 정숙알아보기. 뽀뽀남 영호
나솔20기 데이트사진유출.여자직업공개.정숙폭로
나솔20기 정숙 인스타.로즈프릭쇼핑몰.정숙영호현커

 

 

 

1.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역대급 비주얼을 가지신 분들이 출연했어요. 영숙님부터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님 전부 다 예쁘시고, 결정적으로 스펙이 장난이 아니시네요. 구글엔지니어 재직 중인 걸 대수롭지 않게 이야기하시고, 고등학교 3년 내내 1등을 놓치지 않으신 분, 서울대 약대에 석사학위까지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나온 것 같아요. 남성분들도 물론 엄청 훌륭하시지만 여성분들이 너무 뛰어나다 보니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지네요.

 

1) 영숙

 

출처: 나는솔로 20기

 

  • 첫인상: 웃는 모습이 예쁘시고 단아한 느낌
  • 학력: 대원외고 졸업
  • 이상형: 나는 솔로 14기 상철님(곰처럼 듬직한 체격을 선호)
  • MBTI: ENFJ(좋은 게 좋은 거라는 마인드로 사람들을 좋아하지만 한번 좋아하면 되게 좋아하게 된다고 함)
  • 연애스타일: 아낌없이 챙겨주는 장녀 마인드 스타일
  • 특이사항: 얼굴이 조금 크신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빠지시는 부분이 없는 분인 것 같아요.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편을 보다가 봐서인지 너무 훌륭하게 느껴지시는 분이에요. 얼굴이 둥글둥글하시면서 인상이 좋아 보이시는데 처음 화면에 나오실 때랑 인터뷰하실 때와 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아요.

 

2) 정숙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카메라 각도에 따라 센 언니와 섹시귀염을 넘나듦
  • 관심분야: 패션
  • 출연이유: 괜찮은 결혼할 상대 찾기 위해
  • 결혼 못한 이유: 외모를 포기 못함
  • 이상형: 키스할 수 있는 사람
  • 특이사항: 보조개 시술, 결혼정보업체 1000만 원 투자

이번기수의 시청률 영끌로가 될 것 같은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이에요.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게 벤츠에 힙합음악을 틀고 등장하셨어요. 첫 인상은 쎈 언니 같았지만 카메라 각도에 따라 섹시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셨는데 인터뷰 장면은 시술하신 붓기가 아직 안빠지고,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전혀 다른 분 같았어요. 

 

 

이분이 예고편에 나오셨던 화재의 '키스녀'에요.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 만날 수 있다고 하시면서 화제의 뽀뽀 장면을 연출하셨어요. 출연자분들이 등장하시는 동안에도 끊임없이 솔직한 자신의 발언을 하시면서 뭔가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발산하셨는데 활약이 엄청 기대돼요. 

그건 그렇고 나는솔로20기 뽀뽀한 남자출연자가 누군지 궁금하네요. 부럽습니다.

 

3) 순자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지성을 겸비한 단아하고 예쁨
  • 고향: 진주
  • 학력: 김해외고 졸업(수석졸업)
  • 이성 볼 때: 성격과 가치관 중요, 외모는 본인(170CM) 보다 크면 됨
  • 이상형: 미래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남자
  • 특이사항: 본인 힘으로 강동구 자가소유

나는솔로20기 순자 님은 자막처럼 정말 완성형 배우자감이신 것 같아요. 말씀하실 때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인상이 신도시에 가면 많이 볼 수 있는 느낌이에요. 외고를 수석으로 졸업하시고 대학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분명 훌륭하신 대학교를 졸업하셨을 것 같아요. 본인 힘으로 알뜰하게 돈을 모아서 강동구에 아파트를 청약으로 당첨돼서 소유하고 있다고 하시니 똑 부러지는 매력도 있네요. 

 

첫인상에서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해서 많이 아쉬워할 줄 알았는데 역시 성공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항상 생각하는 마인드가 다르다고 느낀 게 그럼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는 말씀을 하시는 걸 보고 감명받았어요. 자꾸 19기 순자 님과 비교돼서 인지 연예인 보는 느낌이네요.

 

4) 영자

 

출처: 나는솔로 20기

 

  • 첫인상: 발랄한 귀여움
  • 학력: 석관고(인문계고) 졸업,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 이상형: 6기 영철, 12기 영철
  • 특이사항: 먼저 고백해서 사귀는 게 로망

나는솔로20기 영자님은 남동생의 에스코트로 등장하셨어요. 근데 같이 등장한 남동생이 너무 훈남이셔서 분명 다른 방향으로 이슈가 될 것 같아요.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이면 엄청난 수재이신데 다른 출연자분들이 너무 강한 분들이 많으셔서 진짜 평범하다 못해 학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먼저 고백해서 남자를 사귀어보는 게 로망이고, 이제는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는데 꼭 좋은 짝을 만나서 나가시면 좋겠어요.

 

영자님 남동생

 

MC송해나 님의 진심이 담긴 "멋있다"라는 말이 튀어나오게 만드신 영자님의 남동생이에요. 이분 방송 이후에 분명 화제가 될 것 같아서 사진 한 장 남겨봐요.

 

5) 옥순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해외파
  • 학력: 미국 코넬대 졸업(아이비리그)
  • 취미: 여행, 스쿠버다이빙, 플루트, 골프 등등
  • 직업: 구글 엔지니어
  • 거주지: 뉴욕
  • 특이사항: 7기 옥순이 친언니

나는솔로20기 옥순님은 뭔가 외모보다는 다른 쪽으로 옥순이라는 이름을 받으신 것 같아요. 사실 앞에 나오신 영숙 정숙 순자 영자님이 다들 매력적이셔서 과연 옥순님은 얼마나 대단할까 기대를 했는데 사실 외모는 옥순의 외모는 아니신 것 같아요.

 

옥순의 친언니 

 

자막에서 보다시피 이기적인 유전자는 옥순님의 친언니가 7기 옥순으로 출연했다고 해요. 

물론 골프, 플루트, 비행기 조종,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취미와 구글엔지니어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 부분은 아마도 이번 출연자들 중에 탑 스펙이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우리가 기대한 옥순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른 방향이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해외파의 쿨함으로 매력어필을 하시고 그래도 옥순의 이름이 가진 매력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보도록 할게요.

 

6)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 첫인상: 수정처럼 맑고 깨끗
  • 학력: 서울대 약대 졸업, 석사취득
  • 취미: 운동, 와인, 독서
  • 이상형: 17기 상철(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 
  • 특이사항: 데프콘이 찐으로 반한 것 같음

나는 솔로 20기 현숙님이에요. 이번기수 단연 에이스로 활약을 하실 것 같고, 첫인상부터 4표의 몰표를 받으며 모든 여성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어요. 정말 뭔가 수정처럼 맑고 깨끗한 이미지이신데 별다른 내숭이 있어보이지도 않고, 사람이 티가 없다는 말은 현숙님을 두고 하는 말 같네요. 과연 이번 기수에서 어떤 활약을 하실 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2. 나는솔로20기 첫인상 선택

 

이번 나는솔로20기 첫인상 선택은 남자분들이 먼저했어요. 마음에 드는 여자출연자 앞으로 다가가서 "첫 만남의 순간을 저와 함께해 주시겠습니까?" 라고 고백을 하면 나머지 선택을 받지 못한 여자출연자들을 들러리로 세워놓고 결혼사진처럼 사진을 찍고, 선택받지 못한 여자출연자들 앞에 마련된 식탁에서 같이 와인을 마시면서 5분간 대화를 하는 방식이었어요. 선택받은 여성분은 정말 우월감을 느낄 수 있고, 행복하겠지만 선택받지 못한 여자분들은 많이 힘들어 보였어요.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영수 =>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영수님은 과감하게 제일먼저 나오셔서 현숙님을 선택하셨어요. 두분이 뭔가 전문직 느낌이 나면서 의사와 약사의 아름다운 만남이네요. 와인을 마시면서 대화도 잘 통하시는 것 같고 잘어울려요.

 

2) 영호 => 정숙

 

출처: 나는솔로20기

 

영호님은 정숙님을 선택하셨네요. 정숙님이 처음에 앉아서 대기할 때 영호님의 얼굴이 하얗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은 영호님이 정숙님이 본인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을 하신 것 같아요. 제가 봤을 땐 정숙님은 광수님 빼고 모든 남자 출연자들 마음에 들어하시는 것 같아요. 아무튼 잘 어울리시네요.

 

3) 영식 =>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영식님은 현숙님을 선택하셨네요. 사실 첫인상 선택을 받을 때 4표를 받은 현숙님의 표정이 가장 밝았고 기분이 좋아보였던 순간이었어요. 사진도 두분이 뭔가 귀욤귀욤하니 잘어울리고, 와인을 마실 때 영식님이 외투를 벗어주면서 "5분만 추우면 돼요" 라고 말씀하신 부분이 참 멋있었던 것 같아요. 두분이 대화도 잘통하시고 잘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4) 영철 => 영숙

 

출처: 나는솔로20기

 

영철님은 영숙님을 첫인상으로 선택을 하셨어요. 영숙님의 단아하고 웃는모습에 매력을 느끼고 선택하셨다고 해요. 영철님이 뭔가 대화를 잘 이끌어나가보시려고 와인 이야기를 하셨는데 사실 어정쩡한 남자들이 자신이 마셔보지도 못한 와인 이야기를 하면 허세부리는 것 같아보이지만 영철님이 이야기 하시니까 뭔가 멋있어 보이긴 하네요.

5) 광수 =>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광수님은 현숙님을 첫인상 선택하셨네요. 그냥 제일 예쁘신분에게 직진하셨어요. 와인을 딸지 모르는 상황에서 현숙님에게 병을 토스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와인병 못따는게 뭐 대수라고 다른거 잘하는거 많은데 라고 하시면서 개의치 않는 모습이 밉상이 아니라 재미있더라구요. 두분이 과연 잘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광수님이 초반에는 현숙님에게 직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6) 상철 =>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상철님도 현숙님을 첫인상 선택하셨어요. 그냥 교회에서 만난 오빠 동생같은 느낌의 사진이네요. 두분이 대화도 어느정도 잘 통하는 것 같고 분위기도 좋아보였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두분이 잘 될 것 같지는 않네요.

 

7) 첫인상 선택 정리

  • 영숙: 1표(영철)
  • 정숙: 1표(영호)
  • 순자: 0표
  • 영자: 0표
  • 옥순: 0표
  • 현숙: 4표(영수 광수 상철 영식)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보러가기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광수 영철 영호 영식 상철. 첫인상 선택. 뽀뽀남은 누구?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

pdypdy1.tistory.com

 

 

 

 

맺으며

이번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분들은 정말 역대급 섭외인 것 같아요. 정말 스펙,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는 분들만 나오셨어요. 현재까지 공개된 직업은 옥순님 구글엔지니어와 현숙님 약사(?) 정도인 것 같은데 다음 주부터 공개될 정보들도 궁금하고, 앞으로 펼쳐질 사랑전쟁도 많이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