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데이트 사진. 정숙 현숙 영자 옥순 영숙 순자 직업공개. 정숙 폭로글.

by 피디와이 2024. 4. 25.
반응형

나는솔로20기 영자 3:1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면서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던 영자의 반전 인기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하고 있어요. 현숙님에게 첫인상 투표 4표가 몰빵 되면서 현숙님이 인기녀로 데이트를 즐길 줄 알았는데 영자님으로 추정되는 여자출연자분이 남자출연자 분들과 3:1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반전 시나리오들이 써지고 있어요. 과연 어떤 목격담인지 지금 알아보고 정숙 현숙 영자 옥순 영숙 순자 님의 직업도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20기 데이트 사진. 정숙 현숙 영자 옥순 영숙 순자 직업공개. 정숙 폭로글.
나는솔로20기 데이트 사진. 정숙 현숙 영자 옥순 영숙 순자 직업공개. 정숙 폭로글.

 

 

 

나는솔로20기 정숙인스타.로즈프릭쇼핑몰대표.정숙영식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대표. 정숙 영식 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이 연일 화재인 듯해요. 처음 출연했을 때부터 키스할 수 있는 사람과 사귈 수 있다는 발언부터 이번 기수의 이슈를 만들어줬던 뽀뽀 예고편까지 아주 그냥 남규홍 PD 님의

pdypdy1.tistory.com

 

 

 

 

1. 나는솔로20기. 데이트장면 목격담

 

1) 여성출연자 예상

 

데이트 목격담

 

한 장의 사진이 인터넷에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의견을 내놨어요. 일단 나는솔로20기 촬영장면은 확실히 맞고, 한 명의 여자와 세명의 남자가 동시에 데이트를 하는 장면인 것 같아요. 데이트를 하고 있는 여성분이 영자님이라고 추측하는 이유는 헤어 스타일이에요.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 속 여성 출연자는 어깨까지 내려오는 단발머리에요. 영자님을 제외한 나머지 순자 영숙 옥순 정숙 현숙님은 모두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헤어스타일을 하고 계세요. 좀 더 비교하기 편하시게 영자님 등장 장면과 같이 보여드릴게요. 아마 확신하게 되실 거예요.

 

 

이 정도면 동일인물이라고 봐도 무관하겠죠? 첫인상에서 0표를 받으신 영자님께서 어떻게 3:1 데이트까지 즐길 수 있게 되었는지 스토리가 궁금해지면서 나는 솔로 다음 편이 엄청 기다려지네요.

 

2) 남자 출연자 예상

총 3명의 남성분 중에 교묘하게 종업원분에 의해 얼굴이 가려진 분의 정체는 예상하기 힘들 것 같고, 나머지 뒷모습이 보이는 남성 출연자 두 분을 예상해 보도록 할게요. 어디까지나 추측이니까 재미로 봐주세요.

 

첫 번째 남자분은 영수님으로 예상이 돼요. 

 

 

두 개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귀모양과 뒷머리를 다듬은 모양까지 똑같아요. 다만 처음 출연할 때 영수님은 안경을 쓰고 계셨는데 목격된 사진 속 남성분은 안경을 쓰고 있지 않아요. 뭐. 안경이야 벗고 렌즈 쓰는 경우는 당연하다고 느껴질 정도니까 렌즈를 쓰고 계셨다고 볼게요. 구렛나루가 내려온 위치까지 일치하니까 크게 의심의 여지가 없겠죠?

 

두 번째 옆에 남성분은 상철님으로 추정이 돼요.

 

 

머리 스타일이 카메라 각도가 아래와 위에서 찍은 차이 때문에 살짝 다르게느껴지긴 하지만 반대쪽에서 본모습은 많이 비슷해 보이네요. 결정적으로 옷을 입은 스타일이 상철님이 인터뷰 때나 첫 등장에 입고 나오신 옷들과 분위기가 많이 비슷해서 상철님으로 추측하고 있어요. 찍힌 사진 속 남자는 완전한 뒷모습이기 때문에 안경 여부는 알아볼 수가 없네요.

 

3) 결론

 

데이트 사진으로 유출된 사진 속 여자는 영자님이고 상대 남자는 영수님과 상철님+@ 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그런데 제가 하나 의심이 드는 것은 저 사진의 출처예요.

첫 번째 의심. 촬영식당에서 저렇게 사진촬영이 되도록 스텝들이 가만히 있지 않았을 것이다.

두 번째 의심. 교묘하게 모든 출연자들의 얼굴이 정면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남자 두 명은 뒷모습, 여자분은 고개를 돌리고 있을 때, 정면을 보고 계신 남자분은 종업원분이 딱 가렸어요. 사실 데이트 장면을 몰래 찍을 거면 출연자들 얼굴이 나올 때 찍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그래서 또 다른 결론은 제작진이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사진 한 장을 풀었다고 생각이 되네요.

 

2.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직업공개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분들의 스펙이 엄청 나다고 해서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을 알아왔어요.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같이 근무하거나 지인들의 폭로(?)로 나온 결과이니까 거의 맞다고 보시면 돼요.

 

1) 정숙

 

 

가장 화제의 인물이죠?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의 직업은 연대를 졸업하시고 현재 LG 연구원으로 근무중이라고 해요. 확실히 스펙이 좋네요. 그런데 최근에 LG 블라인드에 나는솔로20기 정숙님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왔어요.

 

 

LG 연구원 연봉 알아보기

 

 

 

출처: LG사내 게시판

 

회사에서 이미지가 상당히 안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는 휴직 중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게 아니기 때문에 끝까지 지켜보고 판단하면 좋을 것 같아요.

 

2) 현숙

 

 

또 다른 화제의 여성 출연자죠? 나는솔로20기 현숙님이에요. 현숙님의 직업은 약사로 추정이 돼요. 서울대 약대를 졸업하고 석사학위까지 받았으니 당연한 거겠지만 한편으로는 제약회사에 근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약사는 약대만 졸업해도 가능한데 굳이 약제학 석사까지 졸업했다는 것은 더 큰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3) 영자

 

 

또 다른 세 번째 화제의 주인공이죠. 영자님이에요. 나는솔로20기 영자님의 직업은 연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롯데계열사에서 근무를 한다고 해요. 자기소개를 하면서 어떤 매력으로 남자 출연자들에게 어필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3:1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만한 반전 매력이 있을 것 같아요.

 

4) 옥순

 

나는솔로20기 옥순님의 직업은 구글 엔지니어라고 소개가 되었어요.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코넬대학교를 졸업한 엄청난 수재답게 세계 최고의 기업인 구글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옥순님이 옥순님 같지 않아서 많이 아쉽지만 아직 첫 화 방송했으니까 계속 지켜보면 매력이 충분히 발산될 것이라고 생각돼요.

 

 

구글 회사소개 보러 가기

 

 

 

5) 영숙

 

 

나는솔로20기 영숙님의 직업은 대학교에서 조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해요. 아직 정확한 대학교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조교수로 재직 중이면 언젠가 정교수가 되겠죠? 웃는 모습이 참 인상적인 분이네요.

 

6) 순자

 

 

나는솔로20기 순자님의 직업은 현재 초등교사라고 이야기가 나왔는데 사실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김해외고를 3년간 내신 1등을하며 수석졸업을 하셔서 교대를 갔다는 것부터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교대가 가기 쉬운 곳은 아니지만 외고 수석 졸업하면 더 좋고 많은 선택지가 있었을텐데 굳이 교대를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순자님의 직업은 다음주에 자기소개 시간에 같이 들어보기로 해요.

 

7)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직업

  • 영숙: 대학교 조교수
  • 영자: 롯데 계열사
  • 옥순: 구글 엔지니어
  • 현숙: 약사 또는 제약회사
  • 정숙: LG 연구원
  • 순자: 초등교사로 추정되지만 아닐 확률이 큼

 

맺으며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들의 직업과 유출된 데이트 사진으로 출연자를 예상해 봤어요. 사실 다음 주면 공개되는 내용이지만 이번 기수는 워낙 비주얼과 스펙이 좋아서 너무 궁금했어요. 여성분들의 직업이 다들 너무 좋으셔서 남자분들의 직업도 기대가 돼요. 현재 공개된 직업은 인텔과 의사 분이신데 사실 이 두 분을 뛰어넘는 스펙을 가지신 남자분들은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소개>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뽀뽀녀는 누구? 옥순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첫인상 알아보기.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

pdypdy1.tistory.com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광수 영철 영호 영식 상철. 첫인상 선택. 뽀뽀남은 누구?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드디어 끝나고 나는 솔로 20기. 일반 기수 편이 시작되었어요. 예고편부터 고학력, 고스펙, 비주얼까지 겸비한 모범생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감을 키우

pdypdy1.tistory.com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 알아보기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 알아보기. 과연 뽀뽀남은 누구일까?

나는솔로20기 뽀뽀녀로 핫한 정숙님이에요. 이번 기수는 예고부터 시작해서 과연 정숙님과 5일 차 밤에 뽀뽀한 남자가 누구일지가 가장 큰 관심사가 될 것 같아요.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님

pdypdy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