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대표. 정숙 영식 현커

by 피디와이 2024. 4. 26.
반응형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이 연일 화재인 듯해요. 처음 출연했을 때부터 키스할 수 있는 사람과 사귈 수 있다는 발언부터 이번 기수의 이슈를 만들어줬던 뽀뽀 예고편까지 아주 그냥 남규홍 PD 님의 사랑을 독차지할 것 같아요. 오늘은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의 인스타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현커 정보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대표. 정숙 영식 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직업 로즈프릭 쇼핑몰 대표. 정숙 영식 현커

 

 

나솔20기 영호향수. 정숙이 좋아한 향수

 

1. 나는솔로20기 정숙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 첫인상: 센 언니
  • 나이: 미공개(30대 초반으로 추정)
  • 학력: 연세대 졸업
  • 관심분야: 패션
  • 출연이유: 결혼상대를 찾기 위해
  • 특이사항: 키스를 할 수 있을 외모를 가져야 만날 수 있음

 

 

나는솔로20기 뽀뽀녀 정숙. 나솔출연목적

 

 

 

 

첫 등장부터 벤츠를 타고 힙합음악을 들으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나타난 정숙님이에요. 최근에 남규홍 PD 님이 작가님들과의 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번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이 나타나시면서 그런 이슈들을 싹 묻어주시고, 시청률을 영끌해 주시고 계세요. 가장 화제였던 키스발언부터 예고부터 등장한 뽀뽀까지 정말 작정하고 나오신 듯해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그런데 처음에는 단순히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보였는데 이제는 왠지 자기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방송에 출연했고, 수위가 높은 발언이나 행동을 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어요. 사실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을 진정으로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나가는 출연자분들도 많지만 홍보의 목적으로 나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거든요. 정숙님의 인스타 팔로워가 방송 나가기 전부터 이미 1.3만 명 정도였는데 방송이 나가고, 끝날 때쯤엔 아마도 엄청나게 늘어나 있겠죠?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0기 방송이 끝나고나면 아마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실 계획이신 것 같아요. 아주 그냥 짝도 찾고 유명세도 얻고 성공하셨네요. 

 

2.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정숙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그램

 

아직은 방송 초반이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네요. 방송이 어느 정도 진행되고 이슈가 되면 공개로 바뀔 것 같아요.

 

  • 게시물: 221개 게시
  • 팔로워: 1.3만 명
  • 팔로우: 362명

 

3. 나는 솔로20기 정숙 직업

 

 

나는솔로20기 정숙 블라인드 글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의 직업은 다양한 추측이 있었지만 가장 신빙성 있는 건 LG전자직원이었어요. 블라인드에 정숙님과 같이 근무했던 동료로 추정되는 분이 글을 남겨주셨는데 글이 한 개가 아니고 여러 개 올라온 것으로 봐서는 거의 확실한 것 같아요. 하지만 현재는 휴직 중이라는 이야기가 지배적이었는데 이것도 정숙님의 현재 상황과 퍼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출처: 로즈프릭 홈페이지

 

현재 에이블리 쇼핑플랫폼에 로즈프릭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돼요. 20대와 30대 여성들 옷을 파는 곳이에요. 단순히 피팅 모델만 했는지 본인이 실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것이 거의 확실한 것 같아요.

 

 

정숙 운영 쇼핑몰.로즈프릭 판매물품

 

 

 

 

출처: 로즈프릭 유튜브

 

에이블리 쇼핑 플랫폼 브이로그도 찍었네요. 2023년 5월이니까 1년 전인데 브이로그 제목 중에 퇴사 후 쇼핑몰 창업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블라인드 글에 LG전자 휴직 중이라고 나왔는데 휴직이 아니고 퇴사일 수도 있고, 휴직 중에 쇼핑몰을 창업한 것 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휴직 중에 쇼핑몰을 창업하고 대박 나면 회사를 때려치우려는 게 아닐까 싶네요. 

 

 

로즈프릭 판매자 정보를 보면 '배드피치'라고 되어있는데 정숙님의 인스타 아이디 'bitterpeach.kr' 과 뭔가 비슷하죠? 단순히 피팅모델만 하는데 쇼핑몰 판매자 정보와 인스타 아이디가 비슷할 일은 없겠죠? 대표님 이름도 있는데 아마도 정숙님 본명이 아닐까 싶네요. 모델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는데 당연히 피팅 모델로 있던 정숙님의 정보 일 텐데 키가 160cm면 생각보다는 작네요.

 

 

정숙 실제 본명.키.몸무게 정보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의 직업을 정리를 해보면 LG전자에 다니다 휴직 또는 퇴사를 하였고, 로즈프릭이라는 쇼핑몰을 작년부터 운영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어요. 그럼 나는솔로는 거의 홍보가 목적인게 확실해졌네요. 목적은 달성하신 것 같아요.

 

4. 나는솔로20기 정숙 영호 현커

나는솔로20기 정숙님과 영호님이 현커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정숙님이 처음부터 대부분의 남자 출연자들에 대한 호평을 했지만 특히 마음에 들어 했던 출연자분이 영호님이었기 때문에 예고편에 계속 나오던 뽀뽀를 하는 남자 출연자를 영호님으로 생각하고 연결하는 것 같아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뽀뽀까지 했으니 현실로 나와서도 분명 만나고 있을 것이다라고요.

하지만 저는 뽀뽀남의 주인공은 영호 님으로 거의 확정 지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정숙님이 처음부터 영호 님이 하얗다고 말을 했는데 뽀뽀남의 손목은 가늘고 하얗습니다. 또 정숙님 뒤쪽으로 보이는 소파위에 패딩과 영호님이 인터뷰때 입었던 패딩이 동일한 것으로 생각이 돼요. 물론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영호님이 벗어놓고 갈 수도 있었겠지만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은 영호님이 거의 확실한 듯해요.

 

과연 정숙님이 첫인상을 현숙님으로 찍었던 영식님을 쟁취하신 건지, 아니면 본인을 첫인상 선택한 영호 님과 잘 이어나간 건지 궁금하네요.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맺으며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와 직업, 영식님과의 현커 가능성까지 한번 알아봤어요. 로즈프릭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홍보를 위해 나온 것 같다는 게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남은 방송 알차고 재미있게 채워주실 것 같아서 기대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함께 보면 좋은 글 소개>

 

솔로20기 뽀뽀녀 정숙. 여자출연자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소개. 뽀뽀남 영호 스펙
나는솔로20기 데이트사진유출.영자 상철
넷플릭스 가장 싸게 구독하는 방법
ott쉐어 넷플릭스.티빙.디즈니+ 최저가구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