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0기 LG전자 정숙 구글 옥순 롯데멤버스 영자.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 소개

by 피디와이 2024. 5. 3.
반응형

나는솔로20기 모범생 특집 정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청하고 있어요. 고스펙, 비주얼 모두를 갖춘 분들이 나오시기도 했고, 정숙님이 첫회부터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 주면서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것 같아요. 이번 나는솔로20기 화제의 여자출연자 정숙 옥순 영자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해요.

 

나는솔로20기 LG전자 정숙 구글 옥순 롯데멤버스 영자.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 소개
나는솔로20기 LG전자 정숙 구글 옥순 롯데멤버스 영자.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 소개

 

현숙 영숙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보러가기

 

 

1. 나는솔로20기 정숙

 

이번 나는솔로20기 최고의 이슈와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정숙님이에요. LG전자를 휴직 중이고 에이블리 로즈프릭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결국 자기소개에서 LG전자를 재직 중이라는 것을 인증했어요. 쇼핑몰은 정숙님이 운영하는 게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투잡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럼 정숙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 나이: 1987년 37살
  • 직업: LG전자 과장급 선임, 로즈프릭 쇼핑몰 운영
  • 거주지: 서울시 강남구
  • 성격: 통통 튀고 발랄한 스타일
  • 출연이유: 결혼할 상대를 찾기 위해
  • 이상형: 키스할 수 있는 사람

 

나는솔로20기 뽀뽀녀정숙. 뽀뽀남의 정체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나는솔로20기 정숙님의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7살이에요. 음...동안이시긴 한데 시술을 많이 받으셨으니까 절반만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거주지는 서울시 강남구에 살고 있어요. 원래 금수저인지 아니면 자수성가 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자는 확실하네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사실 자기소개를 하기 전까지 정숙님이 LG전자를 다니는 것은 확실했는데 직업으로 여러 가지 말들이 많았어요. LG전자에서 동료들 간에 분란을 만들고 현재는 휴직 중이다. 아니면 퇴사를 하고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등등의 여러 가지 말들이 많았는데 자기소개를 하시면서 당당하게 LG전자 사원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11년 차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 중이라고 밝혔어요. 당연히 로즈프릭 쇼핑몰에 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구요.

근데 같은 사람 맞는 거죠? 저는 사실 성형을 하기 전에 얼굴에 훨씬 이쁜 것 같은데 아쉽네요.

 

정숙 쇼핑몰 블라인드 폭로글 보러가기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성격은 화면에서 비춰지는 것처럼 솔직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처럼 통통 튄다고 해요. 근데 정숙님의 발언이나 행동이 사실 얄밉거나 빌런처럼 느껴지지는 않아요. 진짜 누구나 가식 없이 솔직하고 이야기하고 말하고 싶은데 못하는 상황에서 본인의 의견이나 느낌을 필터 없이 이야기하는 모습이 신선하면서 오히려 공감이 갈 때가 많았어요. 물론 이로 인해 재미있는 상황도 많이 발생해서 보는 재미도 있구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이분이 대단하신 게 30대에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하나 빼고 다 이루셨더라고요. 첫 번째로 금발하고 유럽여행하기, 두번째로 벤츠 구매하기, 세번째가 신혼집에 홈바를 만들어서 남편과 같이 반주하며 일상을 공유하기 라고 하셨는데 첫번째 두 번째는 다 이루셨고, 세 번째를 이루기 위해 나는 솔로에 나오셨다고 해요. 부디 끝까지 지금 모습 유지하면서 뽀뽀남과 함께 현커에서 결혼까지 꼭 하시길 바랄게요.

 

정숙님 인스타그램은 현재 많은 게시물이 공개되어 있어요. 당연히 본인 사진만 올려놨고 스포를 할 수 있을만한 사진은 안 보이네요.

 

출처: 정숙님 인스타그램

 

현재 게시물은 162개를 공개했고, 팔로워가 1.6만 명이나 있고, 팔로우는 363명이에요. 이미 어느 정도 인플루언서 느낌이 있네요. 정숙님의 매력은 사진의 각도와 시간마다 얼굴이 다르게 보이는 팔색조인 듯해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여러 명의 여자분들 사진이 모여있는 것 같아요.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보러가기

 

 

 

2. 나는솔로20기 옥순

 

나는솔로20기 화제의 옥순님이에요. 다른 기수의 옥순님은 가장 예쁜 사람이라는 공식이 있는데 이번 기수 옥순님은 워낙 쟁쟁한 분들이 나오셔서 가장 예쁜 사람이어서 옥순의 이름을 받은 것 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당당하고 솔직하고 얼굴도 미인형이시고 정말 매력이 넘치시는 분은 확실한 것 같아요. 옥순님의 매력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 나이: 1988년 36살
  • 직업: 구글 소프트엔지니어
  • 거주지: 뉴욕
  • 학벌: 뉴욕 코넬대학교 학사 석사
  • 취미: 스쿠버다이빙, 골프, 여행(39개국)
  • 특이사항: 장거리 연애 가능

 

 

옥순님은 올해 88년생으로 36살이라고 해요. 그냥 딱 그 나이로 보이는데 볼수록 귀여우신 얼굴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 여자분들이 보통 그 나이 때 얼굴에 많은 돈을 투자하면서 좀 부자연스럽게 변해가는데 옥순님은 역시 미국식 마인드로 외면보다는 내면이 강하신 분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술이나 성형을 통해 관리된 얼굴보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나이에 맞는 얼굴이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현재 직업은 첫 화 때부터 공개가 되었죠? 구글에서 소프트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근데 대박은 구글에서 일하다가 창업을 해보고 싶어서 펀딩을 받아서 해보다가 재미없어서 다시 구글로 입사를 했다고 해요. 구글이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대단하네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취미가 많으신 취미부자인듯해요. 스쿠버 다이빙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 것을 보니까 스쿠버 다이빙이 가장 즐거우신 것 같고, 골프도 하시고, 여행을 무려 39개 국가를 했다고 해요. 여행 국가도 우리가 흔히 가는 동남아나 유럽이 아니라 아이슬란드, 인도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안 가는 곳으로 다녔어요. 정말 색다른 걸 즐기는 스타일이신 것 같아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미국에서 거주를 하다 보니까 장거리 연애에 대한 질문이 나왔는데 장거리 연애도 충분히 가능하고 하시는 것을 보니 이제는 정말 누군가와 사랑을 하고 싶으신 것 같아요. 여태까지는 본인의 커리어에 포커스를 맞추고 살아왔는데 이제는 사랑에 포커스를 맞추고 싶다고 하네요. 

 

근데 자기소개하실 때 영어를 많이 사용하셨는데 왜 재수 없어 보이는 게 아니라 귀엽게 느껴졌는지 궁금하네요.

 

옥순님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0기 옥순님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로 되어있네요. 팔로우를 하면 보일 것 같은데 과연 받아주실지 궁금하네요.

현재 게시물은 429개가 있고, 팔로워 552명에 팔로우 543명이네요. 

 

나는솔로20기 옥순 인스타 보러가기

 

 

3. 나는솔로20기 영자

 

나는솔로20기 3:1 데이트의 주인공 영자님이에요. 멋진 남동생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등장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3:1데이트 장면이 찍힌 사진이 유출되면서 영자님에 대한 관심이 확 늘어난 것 같아요. 발랄한 영자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 나이: 1994년 30살
  • 직업: 롯데멤버스 금융지원 서비스
  • 키: 169CM
  • 학벌: 연세대 졸업(광수와 동문)
  • 성격: 솔직하고 시원하고 털털한 편
  • 취미: 운동, 코인노래방
  • 이상형: 키가 크고 운동을 하는 사람
  • 특이사항: 턱걸이 가능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나는솔로20기 영자님은 올해 94년생으로 30살이에요. 가장 막내이네요. 얼굴만 봐도 아직 피부도 좋으시고 주름 같은 게 거의 없고 20대로 보이세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롯데멤버스에서 6년 차 대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이번 기수 분들은 이제 연세대학교 나왔다고 해도 별로 대단하게 느껴지지 않고, 롯데멤버스에서 근무한다고 해도 그다지 좋은 회사 같이 안 느껴지는 마법 같은 기수네요.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성격은 솔직하고 시원하고 털털한 편이라고 하셨고, 이상형을 키가 크고 운동하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셨어요. 참고로 영자님의 키가 169cm으로 큰 편이셔서 키 큰 사람을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광수님께서 관심을 보이셨는데 같은 연세대 동문에 키가 크고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광수이기 때문이에요. 방송에서 보이기로 광수님께서는 다른 여성분들에게는 질문을 하지 않고, 유일하게 영자님에게만 "턱걸이 가능하세요?"라고 질문을 하셨어요. 왜냐하면 광수님은 턱걸이할 수 있는 여자분을 좋아한다고 밝혔기 때문이에요. 영자님도 밴드 하면 가능하다고 라며 열어두는 대답을 하셨네요.

 

아마도 3:1 데이트 중 종업원에게 얼굴이 가려졌던 마지막 한분이 광수님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자님 3:1데이트 사진 유출 보러가기

 

 

출처: 넷플릭스 나는솔로

 

이번 솔로나라에 나와서 본인의 자존심을 다 버리고 만나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진짜 직진하고 싶다고 하는데 이분은 진심으로 좋은 남자를 만나고 싶어서 나오신 것 같네요. 꼭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랄게요.

 

영자님 인스타그램

 

영자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이네요. 게시물도 아직은 15개밖에 없고, 팔로워수는 275명, 팔로우는 238명이에요.

영자님 인스타그램으로 가셔서 팔로우 신청하셔서 받아주시면 아마 사진이 보이실 거예요.

 

나는솔로20기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맺으며

나는솔로20기 정숙 옥순 영자님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정말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라는 명문대학교를 당연한 듯이 졸업하고, 심지어 아이비리그인 코넬대에서 학사와 석사까지 수료하시고,  LG전자, 롯데멤버스, 구글과 같이 대기업에 당연한 듯이 다니는 이야기를 들으며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저와는 이질감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세 분 다 통통 튀는 매력도 있으시고 능력들도 뛰어나시니까 분명 좋은 분과 잘 연결될 거라고 믿고 시청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소개>

나는솔로20기 여자출연자 소개
나는솔로20기 남자출연자 첫인상선택

 

 

 

반응형